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간해독 꼭 필요해요

간해독 꼭 필요해요

간해독 꼭 필요해요




현대인들의 과도한 음주문화와 식생활이 점차적으로 서구화되면서 육식이나 기름진 음식 그리고 인스턴트 식품을 많이 섭취하고 있는데 이로 인하여 위나 장에 문제가 발생하며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으로 인한 위나 장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고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으로 인한 고혈압과 당뇨병, 암과 같은 질병들 역시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이 걸리게 되는 질병의 대부분이 몸 속의 독소가 배출되지 못해 발생하게 됩니다. 







콜레스테롤과 같은 지용성 노폐물은 간을 통해 대변으로 배출이 되고 요소와 요산, 인산칼슘, 수산칼슘 등의 수용성 노폐물은 신장을 통하여 소변으로 빠져나가야 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그래서 간과 신장은 혈액을 깨끗하게 해주는 정수기 필터와 같은 역할을 잘해야 합니다. 







간해독은 해독의 반절 이상을 담당하고 있는 간에 초점을 맞춘 치료방법으로 간내담관과 총담관에 쌓여 있는 콜레스테롤 결정체와 노폐물 등을 제거해 간의 기능을 다시 활성화 시키고 혈액을 맑게 해주며 몸의 면역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요법으로 음식이나 공기, 물이 오염되면서 2만 가지 생활 독소 속에 살아야 하는 현대인들에게 반드시 필요한 해독요법입니다.







정기적으로 정수기 필터를 청소해줘야 하는 것처럼 1년에 한 번씩은 우리 몸의 필터인 간을 깨끗하게 간해독 해 몸속에 독소가 쌓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간의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지용성 독소가 몸 구석에 쌓이게 되면서 질병이 발생하게 되는 것입니다. 주의해야 하는 것은 간은 침묵의 기관이라고 불리우고 있다는 점인데요. 간의 70%이상이 손상되어도 자각 증상이 없어 주의해야 합니다. 







더군다나 간 기능 이상은 검사에서도 잘 나타나지 않습니다. 간에 독소가 쌓여 혈액을 깨끗하게 해줄 수 있는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면 피부에 점이나 검버섯, 주근깨 등 잡티가 생기며 만성피로, 비만, 알레르기도 나타나게 됩니다. 또한 해독이 되지 못한 물질들이 몸 속에 더욱 많아지게 되면 면역체계 또한 오작동이 발생하게 되어 자기가 자신의 몸을 공격하는 자가면역질환이 생길 수 있어 간해독을 하면서 조심해야 합니다. 







간해독은 건강검진에는 이상이 없다고 나오지만 평상시 몸에는 불편한 증상들이 나타나는 환자들과 여기저기에서 치료를 받아도 잘 낫지 않는 환자들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이들은 간을 깨끗하게 해야 하며 모든 병의 치료는 해독이 시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간해독은 이러한 현대사회의 환자들에게 꼭 필요한 치료법이며 예방법인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