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후유증 자동차보험으로 해결

교통사고 후유증 자동차보험으로 해결

교통사고 후유증 자동차보험으로 해결




현대 사회에서 자동차는 우리에게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해마다 늘고 있는 교통사고는 우리 모두에게 있어 예외인데요. 교통사고를 당하고 난 뒤에 치료를 제 때 받지 않으면 어깨와 허리통증으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 후유증은 조기치료가 가장 중요한데요.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가장 무서운 것 중에 하나가 후유증입니다. 왜냐하면 증상이 초기에는 확인되지 않다가 서서히 나타나게 되는 경우가 가장 많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특별한 원인을 발견할 수 없는데도 환자들이 고통을 호소하고 이것은 전신의 근육과 인대의 통증 뿐만 아니라 두통과 어지러움증, 가슴 두근거림과 무력감 등의 내상 질환으로까지 연결 될 수 있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를 꾸준히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의도한의원의 치료는 이런 교통사고 후유증을 미연에 방지하는데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는 염좌 타박에 의해 생기게 된 어혈을 제거하는 쪽으로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교통사고 후유증의 원인은 신체적인 충격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충격으로 인해서 기혈의 순환이 원활하지 못하여 발생하게 되는 어혈 때문입니다. 어혈이라 함은 체내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의미하고 있는데, 혈액이 응고되어 있는 상태를 말하고 있습니다. 







어혈이란 한의학에서 사용되고 있는 용어로서 혈액 순환이 부분적으로 정체가 되어 있거나 성분이 변화되어 죽어버린 피를 말하며 한의학에서는 어혈을 대부분 질환의 원인이 되고 있는 나쁜 피로 봅니다. 


이런 체내의 어혈을 제거하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침 치료와 부항치료를 통한 한방요법을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또한 뜸치료와 온열치료를 통하여 긴장하고 있는 근육과 인대의 긴장을 이완시켜주며 통증이 심할 때에는 약침치료로, 전신척추와 관절의 불균형이 초래가 된 경우에는 추나요법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한약 치료를 통해서 통증의 경감에 더욱 도움을 주고 전신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있습니다. 이런 여의도한의원의 한방치료는 자동차보험 혜택이 모두 가능합니다. 보통 교통사고가 발생할 때 한방치료의 경우에는 보험혜택에서 벗어나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한방자동차보험 혜택은 현재 모든 한의원에서 자동차사고로 인해서 치료받게 되는 모든 비용을 자동차 보험으로 보상받을 수 있으며 실제로 한방치료를 통한 교통사고 치료에 관한 환자들의 만족도는 굉장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