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후유증 멀미증상 한방치료

교통사고후유증 멀미증상 한방치료

교통사고후유증 멀미증상 한방치료

 

 

명절 연휴기간에는 많은 이들이 그동안 만나지 못했던 부모님 혹은 친인척을 찾아뵙기 위하여 귀성길 대열에 오르게 되는데요. 온 국민이 동시에 움직이는 밞에 고속도로에는 수많은 인파들이 몰리며 크고 작은 교통사고들이 많이 발생해서 특별하게 주의가 필요합니다.

 

 

 

 

 

장거리 운전 시에는 멀미약을 복용하게 되면 졸음을 유발할 수 있으며 방향 감각의 상실 증상이 나타나서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제한 속도를 유지해야 하고 답답하다고 하더라도 안전벨트를 뒷자리석까지 꼭 착용해야 합니다.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해 블랙박스는 필수 제품이 되버린지 오래입니다.

만약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당일에 너무 긴장을 하여 통증이 잘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2, 3일이 지나게 되면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보통 1주에서 2주까지는 통증이 처음에 아프던 곳에서 시작해서 멀리 퍼지면서 점차적으로 통증이 심해집니다.

 

 

 

 

 

 

또한 교통사고의 통증은 계속해서 호전과 악화를 반복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좋아졌다고 해서 치료를 중단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차후에 고질적인 교통사고후유증 멀미증상으로 번질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간혹 합의금의 유혹으로 인하여 교통사고후유증 멀미증상 한방치료 중단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나중에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한 추가치료는 치료의 시간이 더욱 걸리는 것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치료의 중단은 반드시 한의원과 상의를 하여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피와 피부손상, 골절과 근육의 손상과 같은 물리적인 손상 이 외에도 가슴이 두근거리거나 잠을 자지 못하며 계속해서 불안하고 초조해지는 것과 같은 심리적인 내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필요할 경우에는 엑스레이를 찍어서 골절의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지만, 영상의 소견으로 나타나지 않는 연부조직의 손상이 대부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다친 부위에 대하여 세세하게 장기적으로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교통사고 시에 한의원의 치료는 자동차보험에서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부담이 없이 교통사고후유증 멀미증상 한방치료에 집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멀미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어혈을 푸는 한약으로 인대와 건 그리고 근육과 같은 연부조직의 회복을 도울 수 있도록 하며 추나요법이나 자세교정을 통하여 사고 당시 긴장이 되서 위치가 틀어져 버린 뼈의 위치를 바로 잡고서 침과 뜸, 부항의 치료로 멀미증상이나 통증을 제어하고 몸의 회복력을 높여야 빠른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