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후 이유 없이 두통이 온다면?

교통사고 후 이유 없이 두통이 온다면?

교통사고 후 이유 없이 두통이 온다면?

 

 

택시기사 a씨는 운전 중 무단횡단을 하려는 학생을 피하려고 하다가 전봇대를 들이받은 사고를 겼었는데요. 다행히도 빠른 속도로 운전을 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사고처리를 하는 과정은 그리 복잡하지 않았지만 사고 후 몇 일 뒤부터 이유 없이 두통을 느끼고 멀미하는 것과 같은 증상을 호소한다고 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 사례에서 보시듯이 일반적으로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 당시 나타나지 않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발생하기 때문에 경미한 부상을 당했더라도 그냥 넘어가지 말고 검진과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교통사고 후 이유 없이 두통이 오는 증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이 나타나는 이유를 사고 당시에 받은 충격으로 인하여 생긴 어혈이라고 보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어혈은 몸 속에서 흐르는 피가 원활하게 순환하지 못하고 한곳에 맺혀 있는 증상을 말합니다.

 

이는 교통사고를 당했을 당시에 강한 충격을 받아 혈액순환이 잘 되고 있던 혈액들을 응고시켜 발생하는데요. 한의학에서는 교통사고 후 아무 이유 없이 두통이 발생하는 이유도 이와 같은 어혈 때문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어혈로 인해 대표적으로 나타나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는 두통, 어지럼증, 팔다리가 저리고 붓는 증상, 가슴 두근거림, 불면증, 구토증상 등이 있는데요. 특히, 교통사고 후 이유 없이 두통이 온다면 심한 경우에는 의식장애나 기억력 상실로 뇌와 관련되어 문제가 발생한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난다면 병원이나 한의원에 내원해서 적절한 검사와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에 대한 치료법으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침, 뜸, 부항 치료와 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맞는 한약을 처방하여 정신적인 충격을 완화시켜주고 어혈을 풀어줌으로써 교통사고 후유증인 두통을 전반적으로 치료하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치료비용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하고 있어 침, 한약, 물리치료, 통원치료 뿐만 아니라 입원치료까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 후 이유 없이 두통이 온다면 바로 한의원에 방문하셔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일 이와 같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계신다면 치료비 걱정은 하지 마시고 바로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음으로써 건강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