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감각이상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감각이상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감각이상

 


최근에는 설 명절로 인해 한꺼번에 많은 차량이 움직이다보니 교통사고가 정말 많이 발생했는데요. 이러한 교통사고로 인해 크고 작은 부상을 입는 사람들도 많았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교통사고로 인해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 후유증은 서서히 나타나기 때문에 교통사고 발생 시 후유증 증상이 없더라도 한의원에 내원해서 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은데요. 그럼 오늘은 이와 관련하여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 감각이상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으로 서서히 나타나는 교통사고 후유증은 뇌진탕증후군이나 두통, 불면증, 공황장애, 신경이상, 감각이상, 목 디스크, 허리뼈 골절과 같은 근골격계의 손상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목 앞뒤의 인대가 늘어지고 근육통 또한 허리의 염좌는 시간이 경과될수록 척추신경에 손상이 발견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주 작은 부상이라도 그냥 넘겨서는 안됩니다.


 

 


또한 교통사고 이후에 생기는 교통사고 후유증 감각이상 증상으로 팔다리나 허리에 전기가 오는 듯 찌릿찌릿 하거나 두통, 자주 저림 증상이 있는데요. 이러한 감각에 이상이 생기면 신경에 문제가 생겼다는 신호일 수 있으니 바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만일 두통이나 손발저림 현기증, 메스꺼움 증상이 계속된다면 신경이상증상으로 의심되기 때문에 바로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정확한 검진과 치료를 받고 꾸준하게 관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후유증인 감각이상 증상으로 올 수 있는 신경이상후유증을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근육에 이상이 있는 것이 아니고 어혈과 신경적인 물질이 이상작용을 함으로써 통증이 온다고 보고 있는데요. 이런 증상이 지속적으로 나타난다면 한약처방을 통해 어혈을 풀어주고 물리치료 방법으로 근육과 인대치료를 병행하여 치료받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침, 뜸 치료를 통해 감각에 이상이 있는 것을 풀어주며,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올 수 있는 불면증과 구토 증상이 호전되는데 도움을 주는 근본적인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만일 교통사고 후유증 감각이상으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고 계신다면 참지 마시고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