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접촉사고 처리 방법은?

교통사고 접촉사고 처리 방법은?

교통사고 접촉사고 처리 방법은?

 

 

겨울철이라서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고있는데요. 최근에도 국가대표 축구선수였던 안정환 교통사고 발생으로 팬들과 주변 사람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합니다. 최근에도 울산에서 경부고속도로에서 4중 추돌사고가 발생하여 6명이 사망에 이르는 안타까운 교통사고 소식도 있는데요.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다보니 처리에 대한 방법도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작은 접촉사고라도 이후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잇기 때문에 올바른 조치를 취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접촉사고 처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교통사고 접촉사고가 발생하면 당황하지 않고 되도록 싸움을 피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사고가 나면 당황하기 마련이고, 그렇기 때문에 큰 소리를 내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그러나 큰 소리를 내며 싸움이 벌어지면 교통사고 접촉사고 처리에 도움은커녕 오히려 일만 더 커질 수 있기 때문에 잘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접촉사고가 발생하면 현장보존을 위해 증거가 될 수 있는 사진을 찍어두는 것이 좋은데요.  이때 주변 상황과 차량이 파손된 부분을 사진을 촬영해야 합니다. 경찰관이 올 때까지 마냥 기다리기 보다는 현장 사진을 촬영하여 차량을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켜야 합니다.

 

 

 


교통사고 접촉사고 처리 방법으로는 교통사고가 크게 났을 경우뿐만 아니라 경미한 접촉사고에도 목격자를 확보해 두는 것이 좋은데요. 나중에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비할 수 있고, 잘잘못을 따져야 할 상황이 있을 때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에 보다 객관적인 시선의 목격자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주변 운전자나 상가의 연락처를 받아 두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교통사고 접촉사고 처리로 현장에서 운전자들끼리 서로 합의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한쪽 운전자의 잘못으로 교통사고 접촉사고의 보상을 해준다고 했지만, 돌아가면 보상을 해주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운전자 서로의 이름과 연락처, 차량번호, 합의 내용을 작성하고 이에 대한 서명을 받아 놓는 것이 좋은데요. 합의점을 찾지 못하고 싸움이 발생한다면 경찰서나 보험회사에 연락하여 사고에 대한 처리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작은 접촉사고라도 나중을 생각하여 교통사고 접촉사고 처리 방법에 따라 올바른 조치를 해야하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에 대한 치료비를 전액 자동차보험으로 처리가 가능하며, 통원치료 뿐만 아니라 입원치료까지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나 겨울철에는 빙판길과 창문에 김 서림 등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안전운전으로 사고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만약 교통사고 접촉사고가 발생했다면 교통사고 접촉사고 처리 방법대로 잘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