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후유증 턱관절 장애 치료_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턱관절 장애 치료_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후유증 턱관절 장애 치료_여의도한의원

 


도로교통공단에서 발표한 교통사고 통계분석 자료에 따르면 겨울철에 결빙상태로 인해 교통사고가 더 많이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겨울철에는 기상상황이나 노면상태의 확인은 꼭 하고 외출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턱관절에 장애가 오는 환자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난 후에는 몸에 아무런 이상이 없다가 이후에 후유증으로 턱관절 장애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한의원과 교통사고 후유증 턱관절 장애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턱과 아래 턱 사이에는 턱이 움직이는 것을 도와주는 턱관절의 디스크에 구조적으로 기능적인 문제가 생긴 것을 턱관절 장애라고 말하는데요. 입을 벌리고 닫는 움직임이나 음식물을 씹을 때에 통증이 생기고 턱에서 딱딱 하는 소리가 나기도 하는 교통사고 후유증 턱관절 장애 증상이 나타납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유증인 턱관절 장애 증상으로 치아가 닳는 교모증상이나 비정상적인 치통을 유발하기도 하는데요. 이는 척추, 골반을 틀어지게 하고 얼굴 균형에도 영향을 주어 전신 균형에 문제가 생깁니다.

 

 

 


평소에 턱관절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닌데 교통사고 후 증상이 악화되어 턱관절에 통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당시에 턱관절 주변으로 외상을 입었거나 충격이 목으로 전해져 턱으로 이어졌을 경우에 턱 근육에 이상이 생겨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증이 지속되면 턱관절 장애로 더 악화될 수 있어 머리부터 턱 얼굴 귀에서도 통증이 나타기도 하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턱관절 장애가 의심된다면 방치하지 않고 증상에 맞는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턱관절에 문제가 발생한다면 척추에도 더 큰 문제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한데요. 교통사고 발생 했을 당시에는 턱관절에 통증이 느껴지지 않아도 시간이 지나고 서서히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후유증 관리 치료가 필요합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어깨와 목 주변의 단단하게 굳은 근육을 풀어주어 경락의 순환을 도와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뜸 치료를 통해 어혈로 경직된 목과 어깨 주변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줄여주는 교통사고 후유증 턱관절 장애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몸 안에 산재해있는 어혈을 녹여 배출되도록 돕는 한약을 처방하고 부항치료로 어혈을 다루며 약침치료로 어혈을 제거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치료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하고 있는데요.

 

만약 교통사고 후유증 턱관절 장애 증상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계신다면 주저하지말고 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치료를 받으시고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