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자동차 출퇴근길 교통사고 후유증

자동차 출퇴근길 교통사고 후유증

자동차 출퇴근길 교통사고 후유증

 

 도로교통공단에서는 작년 교통사고 요인 분석 자료에 의하면 출퇴근시간에 교통사고가 발생한 비율이 총 5165건 중 1962건을 차지하며 전체 교통사고 대비 38%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동일 시간에 많은 차가 집중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한의원과 함께 자동차 출퇴근길 교통사고 주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같은 시간대에 교통량이 집중되는 출퇴근길에 사람들은 혼잡한 도로에서 조금이라도 빨리 벗어나기 위해 속도위반을 하거나 끼어들기, 신호위반, 꼬리물기 등 여러 가지 시도를 하는데요.

 

이러한 출퇴근 시간대의 교통 혼잡도에 따라서 교통사고의 위험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규모가 큰 교통사고보다는 경미하게 작은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는데요.

 

 

 


출퇴근길 교통사고는 대부분 가벼운 교통사고다보니 사람들은 아무렇지 않게 넘기고 마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벼운 접촉에 의한 교통사고가 몸이 받은 충격의 크기는 시간이 조금 경과 된 후에 나타나기 때문에 전신 통증을 동반하는 자동차 출퇴근길 교통사고 후유증이 나타날 확률이 높습니다.

 

이렇게 자동차 교통사고 후유증이 더 무서운 이유는 아무런 예고 없이 언제 어떠한 증상으로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인데요. 사고가 발생하고나서 얼마 되지 않았을 때에는 X- RAY나 MRI 와 같은 정밀검사를 해도 아무런 이상이 없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출퇴근길 교통사고로 인해 이미 근육과 신경이 놀란 상태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난 후에는 자동차 출퇴근길 교통사고 후유증이 올 수 있는데요.  목이나 허리, 어깨, 무릎 등 전신에서 통증을 호소하거나 팔다리가 저리는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척추에 질환이 있었던 사람은 사고 충격으로 질병이 악화될 수 있기 때문에 집중적인 후유증 관리가 필요합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동차 출퇴근길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 치료를 하고있는데요. 기본적인 물리치료와 침, 뜸, 부항, 약침치료, 교정치료를 하며 봉침과 약침은 척추 및 관절의 염증을 치료해주고 교정치료는 틀어지거나 휘어진 척추 및 골반을 바로잡아줍니다.

 

교통사고로 인해 외부충격을 받으면 인체내 어혈이 생기게 되는데 이럴 경우에는 한약을 처방해 어혈을 풀어줍니다. 한의원에서는 자동차 출퇴근길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에 대하여 구조적인 원인과 함께 어혈이라는 원인까지도 치료하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을 호소하고 계시다면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검사와 결과에 맞는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