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두통이 자주 교통사고 후

두통이 자주 교통사고 후

두통이 자주, 교통사고 후

 

 

일상생활 중 몸이 좋지 않을 때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들이 있습니다. 두통이 자주 그러한데요. 흔한 만큼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그냥 넘기거나 진통제 한 알을 삼키는 것과 같은 임시적인 조치만으로 방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이 두통이 자주 발생한다면 그 원인이 따로 있을 때가 많기 때문에 두통을 발생시키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고 근본적인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교통사고를 겪으신 적 있다면 두통이 자주 생기는 일을 예사로 넘어가셔서는 안됩니다. 교통사고는 아무리 작은 사고였더라도 교통사고 후 시간이 흐르면서 후유증을 동반할 수 있기 때문이예요.

 

게다가 교통사고 후 후유증으로 인해 가장 많이 보이시는 증세가 이 두통인데요. 그 중에서도 교통사고 후 발생하는 어혈과 경추의 뒤틀림이 두통의 원인일 때가 많답니다.

 

 

 

 

그래서 만약 교통사고 후 두통이 자주 느껴지신다면 한의원에 방문하셔서 두통의 치료와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과 관련한 증세가 없는지 살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후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할 때 치료를 하지 않으면 몸 안에서 병을 더 키우시는 꼴이 될 수 있기 때문이지요.

 

 

 

 

 

한의학에서는 두통이 자주 발생하는 원인을 뇌 속 기와 혈액의 순환이 잘 되지 않아 보여지는 것으로 봅니다. 순환이 잘 되지 않아 나타나는 불균형은 혈류를 방해하고 이것이 두통증상으로 이어지는 것인데요. 교통사고 후 갑작스런 충격과 정신적으로 놀란 상태가 신체의 긴장 상태를 가져옴으로써 이러한 기혈순환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기혈순환의 방해가 어혈을 만들어 내고, 이것이 몸에 쌓이면서 두통이 자주 느껴지게 되는 것입니다.

 

 

 

 

 

교통사고 후 경추가 뒤틀린 것이 두통이 자주 나타나는 원인일 수도 있습니다. 이 때 한의원에서는 추나요법을 통해 뒤틀린 경추를 바른 위치로 되돌리는 치료를 합니다. 이 경추가 바르게 제자리를 찾게 되면 기와 혈액의 흐름이 원활해져 두통 증상의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어혈이 만들어져 뇌로 가는 혈류의 순환을 방해하고 있다면 어혈을 제거하는 부항요법을 통해 체외로 배출하는 치료를 병행할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받는 것은 자동차 보험을 통해서도 가능한데요. 교통사고 후 두통이 자주 느껴지신다면 가볍게 여기지 마시고 여의도한의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