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처리방법,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처리방법,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처리방법, 여의도한의원

 

 

사고라는 것은 예고 없이 불시에 찾아오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어떤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먼저 당황하기 마련인데요. 교통사고도 그렇습니다. 예고 없이 갑자기 일어난 교통사고는 사고의 심각성, 운전 경력과 상관 없이 당황스러운 일입니다. 그래서 사고가 발생한 직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두서없이 우왕좌왕하다 중요하게 해야 할 일들을 놓치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의도 한의원에서 교통사고 처리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교통사고 처리방법에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사고 현장을 사진으로 남겨 두는 것입니다. 교통사고 발생 직후 모습을 증거자료로 확보해 놓는 작업인데요. 사고 현장 모습을 여러 각도에서 놓치지 않고 사진을 찍어두어야 합니다. 사진을 잘 찍어두면 나중에 교통사고 과실비율을 산정할 때에 이 사진이 근거가 되어 큰 도움이 됩니다.

 

 

 

 

이 사진을 찍을 때에는 가까이에 있는 주변도로의 사진들까지 뺑 둘러서 찍는 것이 좋은데요. 도로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에는 혹시 발생할 수 있는 2차 사고 과실여부를 판단해야 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 처리방법에 따라 현장 주변의 사진을 미리 찍어두었다면 이 2차 사고 발생시 과실여부를 따질 때에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교통사고에서 과실비율을 따지거나 과실여부를 판단할 때에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상식하고는 다른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교통사고 처리방법에 따라 사고 상황, 사고 현장에 대한 근거자료들을 확보해 두는 것이 중요한데요. 스프레이를 소지하고 있다면 사고 차량 바퀴와 노면에 스프레이로 상황을 표시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 목격자가 있다면 목격자를 확보하고, 상대방 차량번호와 같은 상대방에 관한 정보를 메모해둘 필요가 있고요. 필요할 경우 경찰과 보험회사에 신고하도록 합니다.

 

 

 

갑작스런 사고 발생시 교통사고 처리방법을 기억하시고 신속하고 정확하게 행동하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에 못지 않게 자신과 상대방의 부상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교통사고의 경우 드러나는 외상이 없더라도 이후에 불편감이나 통증이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미미하게 시작하기 때문에 흔히들 가볍게 여기시는데요. 이를 방치해 두면 차후에 더 큰 질환이 될 수 있으니 약한 통증이라도 예사로 넘기지 마시고 꼭 치료를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대부분 어혈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치료를 하는 한의원에 방문하셔서 진료를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이 교통사고후유증의 한의원 치료는 자동차보험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치료비의 부담을 더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이후 후유증이 미미하게라도 느끼시는 분들은 되도록 빨리 여의도한의원을 내방하시어 치료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