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한의원 허리통증 치료방법

교통사고한의원 허리통증 치료방법

교통사고한의원 허리통증 치료방법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그 충격에 대한 통증은 몇일 후에 서서히 나타나기도 하고, 간혹 몇 주 후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 몸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이기 때문에 연결된 근육과 관절들로 인해 허리로 충격이 전해지게 되는데요.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허리통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일어날 거라고 예상을 못하기 때문에 무방비 상태에서 신체가 충격을 받게 되며, 놀란 마음 등으로 인해 통증을 바로 느끼는 경우보다 시간이 3일정도 지난 후 나타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 경우 자동차는 교통사고의 모든 충격을 흡수하지 못하므로 차량에 탑승에 있는 사람에게 그 충격이 전달되게 되는데요. 더군다나 교통사고 허리통증의 경우 평소에도 허리가 좋지 않았던 경우라면 아주 경미한 교통사고라도 시간이 지날 수록 증상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허리통증을 겪고 있는 경우 외부의 충격으로 디스크가 건드려질 뿐만 아니라 골반, 엉치 의 균형이 흐트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교통사고 허리통증으로 인해 디스크, 관절염, 척추의 신경이상 등으로 다리 저림, 하체의 행동 장애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허리 주변의 단단하게 굳은 근육을 풀면서 경락의 순환을 도와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뜸 치료로 어혈로 경직된 허리 주변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개선하고, 침과 뜸 치료 외에 추나요법으로 허리통증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추나요법은 한의학에서 오랫동안 전해 내려오는 치료법으로서 일반적인 상해, 디스크, 신경증상은 물론 척추의 정렬 이상으로 발생하는 두통, 불면증, 복통 증후군, 마비질환의 운동 재활 등에까지도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인식을 많이 가지고 계신데요. 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고,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며, 입원치료 또는 통원치료에 관한 비용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이상 교통사고후유증으로 고통 받지 마시고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 여의도한의원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