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한의원 보험처리_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한의원 보험처리_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한의원 보험처리_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보통은 보험사를 불러 사고를 처리하고 부상이 있을 경우에는 병원에서 검사를 받아 치료비를 청구하게 되는데요. 이런 교통사고로 인한 부상이나 후유증은 대부분 병원에서 진료해야 자동차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눈에 보이는 외상이 없는 경우가 많고, 통증의 원인을 찾지 못하고 괴로워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런 통증으로 고생하고 계신다면 한의원을 찾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생긴 통증의 원인을 찾아가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골절이나 부상으로 인해 입원할 상황이 아니라면 통원치료를 하게 되는데요. 통원치료의 경우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만족도 면에서는 더 높은데요. 하지만 금전적인 부분 때문에 꺼리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이런 문제는 자동차 보험의 혜택이 가능해지면서 해결 되었지만 아직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한의원에서도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자동차보험 혜택을 누리며 자기 부담금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고, 자동차보험 치료 대상자라고 알려주는 간단한 방법으로 보험의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한의원에서는 한좌의 보험사 담당자와 연락하여 진료비 지불 보증서를 확인 받으면 진료가 시작됩니다.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침, 뜸, 부항, 약침, 추나요법, 한약복용 등 다양한 치료법을 통해 후유증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의료보험과는 달리 전부 보험이 적용되고, 사고 후 교통사고 후유증의 증상이 나타난 다면 되도록이면 빨리 한의원을 찾아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가 일어나게 되면 평소에 허리가 좋지 않았던 분들의 경우 척추에 손상을, 목이 좋지 않았던 분들은 경추에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 통증으로 인해 병원을 찾고 계신다면 여의도한의원에서 진찰을 받아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적절한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