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어혈치료, 가벼운 접촉사고

교통사고 어혈치료, 가벼운 접촉사고

교통사고 어혈치료, 가벼운 접촉사고 

 


환절기에는 바뀌는 기온 탓에 졸음이 쏟아지는 운전자들이 많은데요. 이럴 경우를 대비해 고속도로 중간에는 쉼터가 마련 되어 있지만 졸음 운전을 막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꽉 막힌 도로에서도 졸음운전으로 인한 사고는 일어날 수 있는데요. 가벼운 접촉사고로 끝나는 경우가 많지만, 사고 후에는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한 검사를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고가 나면 당황 하게 되고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긴다는 생각에 큰소리부터 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큰소리로 싸움을 시작하면 괜히 일만 커지고 사고처리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접촉사고 시, 현장을 보존해야한다며 마냥 차량을 세워 둘 수만은 없습니다. 2차사고의 우려도 있고, 교통에 지장을 주기 때문입니다. 신속히 차량을 움직여야 하지만 그전에 현장에 사진을 촬영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촬영을 하실 때 파손 부위만 찍는 분이 계시는데요. 주변의 상황까지 촬영하고 차량의 바퀴부분을 흰색 스프레이로 표시한 후, 진행방향을 화살표로 표시한 후 이동을 해야 합니다.

 

 

 


간단한 접촉사고의 경우 운전자들끼리 현장에서 합의를 통해 해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대방 잘못으로 보상을 해준다고 약속 한 뒤 추후에는 자신의 잘못이 없다며 오히려 입장이 뒤바뀌어 보상을 해주지 않으려고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합의를 하였더라도 합의내용과 차량번호 등을 자필 서명으로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어혈치료로 인해 교통사고한의원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가벼운 접촉사고라도 해도 교통사고 후유증이 남을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가 나게 되면 즉각 병원에서 진료를 받는 것이 좋고, 몇일 동안은 몸에 이상은 없는지 관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의원에서도 자동차보험의 적용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치료를 미룰 필요가 없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경미한 교통사고라도 병원에 방문해서 X-ray나 MRI 같은 검사를 받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이러한 검사에서도 이상 소견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시간이 지난 후 다양한 형태의 교통사고후유증이 발생하기 때문에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적어도 한 달 정도는 자신의 몸을 꾸준히 관리해야 합니다.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눈에 보이는 제반 증상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의 원인까지 찾아서 다른 교통사고후유증 발생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교통사고후유증의 원인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 및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만드는 것으로 어혈치료뿐만 아니라 손상된 신체의 균형을 회복시켜 빠른 시간 내에 통증을 완화시켜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