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자전거 출퇴근길 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 치료

자전거 출퇴근길 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 치료

자전거 출퇴근길 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 치료

 

 

자전거로 출퇴근길에 이용하는 직장인이 늘어나면서 자전거 관련 상품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자전거로 인해 파생된 상품으로 눈에 띄는 것이 블랙박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블랙박스가 나올정도로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한다는 뜻도 되는데요. 자전거 도로와 일반 도로와의 경계가 애매한 지역이나 자전거 도로가 없는 곳에서는 자전거의 운행은 위험이 많이 따르게 됩니다.

 

 

 

 

자전거로 타다가 사고를 당했을 때에는 다리에 부상을 입기 쉬운데요. 좌·우회전 시에 차량과 부딪친다면 다리에 심각한 부상을 입을 지도 모릅니다. 이런 자전거 교통사고로 인해 후유증이 남게 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자전거 운행으로 인한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증상이 없다가 갑자기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1~2달 정도는 자신의 몸 상태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가벼운 통증이 시작될 때 바로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치료 받을 필요가 있는데요.

 

 

외상이나 골절의 경우 일반적인 치료에 의해 치료가 될 수 있지만 교통사고후유증 다리통증은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원인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어혈은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외부충격을 심하게 받은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다리통증뿐만 아니라 목 통증, 허리통증, 손 저림, 불면증, 우울증 심한 경우에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멍든 자국이 없더라도 몸의 증상으로 판단할 수 있으며, 어혈을 제거하지 않고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혈액의 흐름에 장애가 생겨 각종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흔히 교통사고에 대한 치료는 한의원에서 안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본 자전거 출퇴근길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고통 받고 계시는 분은 참지마시고 자동차보험으로 여의도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