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장마철 교통사고_ 자동차보험으로 후유증 치료

장마철 교통사고_ 자동차보험으로 후유증 치료

장마철 교통사고_ 자동차보험으로 후유증 치료 

 

 

 

 

여름철만 되면 집중호우로 인해 시야를 많이 가리기 때문에 교통사고도 급증하게 되는데요. 비가 많이 와서 도로가 젖게 되면 수막현상으로 자동차의 제동능력이 현저하게 떨어져 대형사고와 인명피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가벼운 접촉사고도 많이 일어나고 있어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 가벼운 교통사고라고 할지라도 인체는 충격으로 인해 후유증을 격을 수도 있는데요. 이런 교통사고 후유증은 육안으로는 발견하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근육의 지나친 긴장과 외부적인 충격을 인체가 받아들여 발생하는 통증을 후유증이라고 하는데요. 가벼운 교통사고는 인대가 늘어나거나 타박상 등으로 끝날 수 있지만 대형 교통사고는 생명을 위협하거나 평생 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후유증은 사고의 정도나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통증이 만성화되는 것이 대부분이며, CT, MRI, X-ray 등의 병원 검사를 통해서도 이상소견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뒤늦게 나타나는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교통사고 당시에도 발생할 수 있으며, 뒤늦게 발생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 당시 아무런 통증이 없더라도 1~2달 정도는 자신의 몸 상태를 관찰하고 가벼운 통증이 시작될 때는 바로 여의도 교통사고한의원에서 후유증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유증은 다양하게 나타나는데요. 목과 허리통증을 가장 많이 호소하며, 손 저림, 우울증, 다리통증,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외상이나 골절은 일반적인 치료로 가능하지만 후유증은 남아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원인에 맞는 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 할 수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몸 안에 생기는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러한 어혈은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외부 충격을 심하게 받은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혈을 제거하지 않고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혈액의 흐름에 장애가 생겨 각종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빠른 시일 내에 제거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여의도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뜸, 침, 부항, 추나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가벼운 접촉사고라도 후유증을 격을 수 있기에 교통사고 후 통증을 느끼신다면 여의도한의원에 방문하셔서 교통사고 후유증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