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후유증 다리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다리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다리통증

 

 

 

순간의 방심으로 인해 또는 남의 부주의로 인해서 교통사고는 발생하는데요. 교통사고 후에 문제점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시달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교통사고 후유증은 겉으로는 들어나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후유증에 대한 치료를 쉽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외부적인 충격을 인체가 받아들여 근육의 지나친 긴장으로 발생하는 통증인데요. 가벼운 교통사고는 타박상 등으로 끝날 수 있지만 대형 교통사고는 생명을 위협하거나 장시간 교통사고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한 뒤 나타나는 교통사고후유증은 X-ray, MRI 등의 병원검사에도 이상소견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갑작스럽게 발생하기 때문에 대수롭지 않게 여길 수 있는데요. 2달 정도는 몸을 관찰하고 통증을 느낄 시 바로 치료 받는 것이 좋은데요.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다리에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은 보통 고관절과 무릎통증을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관절 부위에 충격으로 인한 타박상은 염증으로 인한 통증 또는 어혈로 인한 통증일 가능성이 크며, 어혈은 노폐물과 혈액이 충격을 받으면서 기능을 하지 못하는 나쁜 피를 의미합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 다리통증으로 다리저림을 느끼고 있다면 척추전방전위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척추의 추체가 주변 다른 추체보다 전방으로 튀어나온 상태를 뜻하며, 주로 관절돌기의 손상, 척추분리증의 원인으로 뼈가 주변 신경을 자극해 다리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고 있으며, 입원치료, 통원치료에 관한 비용도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외부 충격으로 근육과 연부조직의 손상과 척추, 골반의 틀어짐으로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은 오랜 시간 지속될 수 있는데요. 근육이 갑작스럽게 긴장하고 몸의 전체적인 순환이 떨어지면서 어혈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치료를 단순히 눈에 보이는 제반 증상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곳의 근본적인 원인까지 치료하기 때문에 다른 교통사고후유증 발생을 막을 수 있으며, 어혈제거로 혈액순환 및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드리고 있습니다.


한순간에 일어나는 교통사고로 인해 후유증을 격고 계시는 많은 분들이 계실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후유증은 방치하게 되면 더욱 좋지 않은 증상들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고 계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건강의 균형을 지켜드리는 여의도한의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