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후유증의 한방치료

교통사고 후유증의 한방치료

교통사고 후유증의 한방치료

 

 

 

교통사고는 우리에게 언제나 예고 없이 찾아오죠. 그런 교통사고는 차량의 손상이나 보험료의 인상과 같은 부수적인 문제들도 발생하지만 가장 큰 것은 사람이 다치는 일입니다. 여기에 사람은 많이 다치지 않아 안심하고 모든 검사를 받은 뒤에 약 2주 뒤에 퇴원을 한 김모씨가 있다고 가정합시다.

 

 

 

 

김 모씨는 이제 다시 직장으로 돌아가 정상적인 생활을 재개하려고 하는 찰나에 뒷목이 뻐근하고, 다리가 부어 똑바로 걷기 힘들거나 운전, 업무가 힘들 지경에 이릅니다. 이상하다고 느꼈지만 그저 김씨는 약국에 가서 본인이 생각한 증상대로 약을 사고는 통증을 치료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여의도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의 한방치료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상기 김모씨의 모습에서 본인의 교통사고 후 모습이 보이지는 않으시나요.

 

교통사고는 외상보다 더 무서운 후유증을 남기고, 후유증은 사고 후 짧으면 1주, 길면 2~3주 후에도 통증이 나타나지만, 많은 분들이 이를 그저 평소에 만성적으로 갖고 있던 질병의 악화 또는 피로와 운동부족 정도로 생각하시기에 문제가 심각합니다. 

 

 

교통사고의 경우 급작스러운 충격을 받은 신체에 어혈이 발생하고 이 뭉친 혈액인 어혈은 온 몸을 돌아다니면서 통증의 원인 들을 유발하기 시작합니다. 뇌가 급하게 받은 충격이기에 뇌는 즉시 반응하지 못하고, 몸의 어디가 아픈지에 대해 늦게 인지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따라서 후유증의 증상으로 의심되는 부분이 있다면 즉시 병원을 찾아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좋습니다. 양방의 진단기계로는 잡기 어려운 기의 흐름이나 어혈의 존재유무 등을 한방에서는 확인하고 정확하게 치료할 수 있기 때문에 양방보다는 한방의 진단을 받으시는 것이 확실한 통증의 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

 

 

통증이 발생하면 한방에서는 침으로 기혈을 풀어주고 뜸으로 온 몸의 혈을 안정시키며, 탕약까지 병행하여 온몸의 기운을 이끌어 올립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러운 신체의 치료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는 역할을 하게 되죠.

 

오늘은 여의도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의 한방치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한방에서의 치료는 부작용이 없고 치료 후에도 차후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재발의 우려까지 잡아줄 수 있는 치료이므로 효율적이고, 신체에도 좋습니다. 만약 교통사고 후유증의 한방치료 관련한 내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다면 여의도 한의원에서 도움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