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목질환 악화하는 교통사고 후유증

목질환 악화하는 교통사고 후유증

목질환 악화하는 교통사고 후유증

 

 

 

운전을 하다보면 간단한 접촉사고 부터 폐차를 해야 되는 상황 등 각종 교통사고를 목격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교통사고는 운전자 본인만의 잘못으로 사고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앞 차의 갑작스런 후진이나, 신호위반 차량과는 충돌 등 예기치 못한 상황은 얼마든지 벌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때 일어나는 교통사고로 인해 나타나는 후유증을 격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 여의도한의원에서 다뤄볼 내용은 목에 관한 내용입니다. 사실 일상속에서도 목이 뻐근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스마트폰과 스마트기기 사용이 늘어나면서 목이 뻐근하다고 호소하시는 경우도 많고, 거북목 증상 등으로 목건강이 좋지 않으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평소에 이런 증상들이 있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 증상이 더욱 심화되거나 악화되는 경우가 종종 일어납니다.

 

 

 

 

 

 

 

 

하지만 몇일 쉬면 낳을 것이라고 생각해서 당장 치료를 받으시기 보다는 휴식을 취하시거나 찜질을 이용해 자가적으로 치료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렇게 통증을 참고 방치하다가 보면 증상은 더 악화되고 목의 통증이 어깨 등으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통증이나 감각 이상은 인체의 내부를 치료하는 어혈치료와 약침 치료가 효과적일 수 있는데요.

 

어혈이란 혈액이 원활하게 순환하지 못하고 몸속에 몰려있는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방치하게 되면 각종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의 주된 원인을 어혈로 보고 빠른 치료를 위해 매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보험은 흔히 한의원에서 적용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고 한의원 치료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의도 한의원는 자동차보험의 적용으로 본인 부담금 없이 침, 뜸, 부항, 한약 등의 다양한 방법으로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