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한의원 다리통증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다리통증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다리통증 치료

 

걸그룹 S양의 교통사고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부산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서울로 올라오던 중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로 S양은 발등에 뼈가 골절되고 허리와 다리를 다쳤으며, 주상골 접합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빠른 시일 내에 회복되길 바라며, 오늘은 교통사고한의원과 교통사고후유증 다리통증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며칠 전 20대 남성분이 다리통증을 호소하시면서 교통사고한의원에 방문하셨는데요. 뒤에 있던 차가 추돌하면서 경미한 교통사고가 발생했다고 합니다. 눈에 띄는 외상이 없었기에 간단하게 처리한 뒤 일상생활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고 2일 뒤 갑자기 나타나는 다리통증에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고통스럽다고 도움을 요청하셨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이란?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근육의 지나친 긴장과 외부적인 충격을 인체가 받아들이면서 발생하는 통증을 뜻하는데요. 가벼운 교통사고는 인대가 늘어나거나 타박상 등으로 끝날 수 있지만 큰 교통사고는 생명을 위협하거나 평생 통증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의 정도나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통증이 만성화 되는 것이 대부분이며, 병원검사를 통해서도 이상소견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위의 20대 남성분처럼 갑자기 교통사고후유증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1~2달 정도는 자신의 몸 상태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가벼운 통증이 시작될 때 바로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치료 받을 필요가 있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다리통증뿐만 아니라 목 통증, 허리통증, 손 저림, 불면증, 우울증 심한 경우에는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외상이나 골절의 경우 일반적인 치료에 의해 치료가 될 수 있지만 교통사고후유증 다리통증은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원인에 맞는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어혈은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외부충격을 심하게 받은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멍든 자국이 없더라도 몸의 증상으로 판단할 수 있으며, 어혈을 제거하지 않고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혈액의 흐름에 장애가 생겨 각종 통증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우선적으로 진행합니다.
또한,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 다리통증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과 교통사고후유증 다리통증 치료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을 눈에 보이는 제반 증상만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까지 찾아서 다른 후유증 발병을 막아줍니다.


가벼운 증상이라도 과거에 교통사고를 경험했다면 교통사고후유증을 의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다리통증을 오랜 시간 방치하면 만성통증이 될 수 있으므로 초기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자연과 함께 건강의 균형을 지켜드리는 교통사고한의원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