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치료한의원 _ 후유증 치료

교통사고치료한의원 _ 후유증 치료

교통사고치료한의원 _ 후유증 치료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입니다.
교통사고 발생현황을 분석한 결과, 우리나라의 보행자 교통사고 사망지수가 경제협력개발기구 평균에 비해 3배나 높아 최하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무단횡단이 보행자 교통사고의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하는데요. 교통신호를 준수함으로써 보행자 교통사고를 예방하길 바라며, 오늘은 교통사고치료한의원과 함께 후유증 치료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근육의 지나친 긴장과 외부적인 충격을 인체가 받아들여 통증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를 교통사고 후유증이라고 하며, 가벼운 교통사고의 경우 인대가 늘어나거나 타박상 등으로 끝날 수 있지만 대형 교통사고의 경우 생명을 위협하거나 평생 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후유증은 MRI, X-ray 등의 검사를 통해서도 이상소견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이 지난 후 통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몇 달 동안은 몸 상태를 관찰하고 가벼운 통증이 시작될 때 바로 교통사고치료한의원에서 후유증 치료를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은 다양하게 나타나는데요. 목 통증, 허리통증, 어깨통증, 손 저림, 속이 답답한 증상, 불면증, 심한 경우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등의 증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외상이나 골절은 일반적인 치료에 의해 치료가 될 수 있지만 후유증은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원인에 맞는 치료를 진행해야 합니다.

 

 

 

교통사고치료한의원에서는 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하는데요. 어혈은 몸 안에 생기는 죽은 피를 뜻하며,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낙상, 운동 중 부상 등의 외부 충격을 심하게 받았을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어혈을 제거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혈액의 흐름에 장애가 생겨 각종 통증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후유증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침, 뜸, 부항, 한약처방, 추나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가 적용 되고 있으며,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입원치료, 통원치료에 관한 비용도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후유증은 초기에 발견하여 제대로 된 치료를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가벼운 증상이라도 과거 교통사고 경험이 있다면 교통사고 후유증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으며, 교통사고치료한의원에서는 후유증을 눈에 보이는 제반 증상만을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곳의 근본적인 원인까지 찾아서 다른 후유증 발병을 막아줍니다.

 

 

교통사고치료한의원과 함께 후유증 치료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을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평생 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자연과 함께 건강의 균형을 지켜드리는 교통사고치료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