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한의원 _ 어깨통증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_ 어깨통증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_ 어깨통증 치료

 

꽃샘추위가 찾아온 뒤 다시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는데요. 출근길 안개가 심해 안전운전을 해야 하며, 안개 낀 날 교통사고 치사율은 맑은 날의 3배 이상 높고 교통사고의 원인 중 하나는 차간거리 감소와 속도규정위반으로 분석되고 있다고 합니다. 안개 낀 날 각별히 주의해서 교통사고를 예방하길 바라며, 오늘은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어깨통증 치료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외부적인 충격을 인체가 받아들이기 때문에 근육의 지나친 긴장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 발생하는 통증을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하며, 경미한 교통사고는 가벼운 타박상이나 인대가 늘어나는 경우로 끝날 수 있지만 큰 교통사고는 생명을 위협하거나 평생 후유증으로 고통에 시달릴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X-ray나 MRI 등의 검사를 통해서도 이상소견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간이 지난 뒤 갑자기 나타나는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시간이 지난 후 갑작스럽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몇 달 동안은 자신의 몸 상태를 관찰하고 통증이 느껴지면 바로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목 통증, 허리통증, 어깨통증, 손 저림, 다리 저림, 속이 울렁거리거나 답답한 증상, 불면증, 무기력한 느낌, 우울증 등을 느낄 수 있는데요. 외상이나 골절은 일반적인 치료에 의해 치료가 될 수 있지만 교통사고후유증은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원인에 맞는 치료를 도움 받는 것이 좋습니다.

 

 

어깨 관절을 포함하는 관절, 주변의 인대, 근육, 근육과 인대 사이에 있는 활액낭, 어깨에 분포하는 신경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관절에 발생한 퇴행성 질환, 관절염 등을 포함하여 인대가 찢어지거나 손상된 경우, 근육의 파열, 근육에 발생한 근근막 통증 증후군, 활액낭의 염증과 팽창, 주변 구조물에 의한 신경 눌림 등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통증을 어깨통증이라고 합니다.

 

목에 있는 경부후관절의 이상이나 병변, 목에서 나오는 경추신경근이 눌리거나 신경근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도 어깨통증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어깨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께 우선적으로 어혈제거를 진행해드리며, 체내에 남아 노폐물과 뭉쳐 체내에 쌓이거나 뭉친 상태로 돌아다니면서 혈액운행을 방해하는 요소를 어혈이라고 합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멍든 자국도 어혈로 보며, 멍든 자국이 없어도 몸의 증상으로 판단할 수 있는데요.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하는 이유는 어혈제거를 하지 않고 다른 치료를 진행할 경우 효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 어깨통증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환자분들께 어혈제거 후 개개인의 증상에 맞는 집중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어깨통증을 자동차보험으로 치료할 수 있는데요.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고 있으며, 뜸, 침, 부항 등의 다양한 치료가 적용됩니다. 어깨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자연과 함께 건강의 균형을 지켜드리는 교통사고한의원에서 치료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