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여의도 한의원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여의도 한의원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여의도 한의원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한의원입니다.
완연한 봄 날씨가 시작되면서 자전거 교통사고가 증가했으며, 사망사고는 65세 이상 고령층에 집중되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4년 동안 서울 시내 자전거 교통사고는 1만 건이 넘으며, 이 중 절반이 봄, 가을에 집중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전거 교통사고 시 가장 많이 다치는 신체부위는 머리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이 헬멧은 착용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헬멧착용으로 자전거 교통사고를 예방하길 바라며, 여의도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 치료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X-ray나 MRI 등의 검사를 통해서도 이상소견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뒤 늦게 발생하는 교통사고후유증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짧게는 2~3일, 길게는 몇 달 뒤에도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겉으로 보이는 외상이 없더라도 몇 달 동안은 자신의 몸을 꾸준히 관리하고 관찰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교통사고후유증으로 목 통증과 허리통증을 제일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목 통증은 가장 무거우면서도 중요한 머리에 순간적으로 엄청난 충격이 전해지면서 머리가 정상범위를 벗어나 심하게 젖혀지면서 목이 충격에 노출되기 때문입니다.

 

교통사고로 허리뼈에 엄청난 충격을 주며, 사고 직후 잘 발견이 되지 않는 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목 통증과 허리통증은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되면 목 디스크와 허리디스크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여의도 한의원에서 원인을 파악한 후 치료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 외에도 교통사고후유증은 어깨통증, 다리 저림, 속이 울렁거리거나 답답한 증상, 밤에 잠에 들지 못하는 불면증, 무기력한 느낌, 우울증과 같은 다양한 교통사고후유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외상이나 골절은 일반적인 치료에 의해 치료가 될 수 있지만 교통사고후유증은 남아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여의도 한의원에서 원인에 맞는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도움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통증이 오래가는 이유는 몸 속의 어혈과 척추와 골반의 틀어짐 때문인데요. 외부에서 충격이나 타박을 받으면 우리 몸의 근육은 갑작스럽게 긴장하고 몸의 전체적인 순환이 떨어지게 되면서 어혈이 발생합니다. 어혈은 노폐물과 뭉쳐진 상태로 돌아다니면서 혈액운행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체내에 쌓이는 나쁜 피를 뜻합니다.

 

갑작스런 외부의 충격은 근육과 같은 연부조직의 손상뿐만 아니라 척추와 골반의 틀어짐까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런 구조적인 문제가 빨리 해결되지 않으면 만성적인 통증을 일으킬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어혈을 제거하는 치료, 척추와 골반을 교정하는 치료가 필요합니다.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어혈로 인해 다른 증상들의 치료 효과가 더디게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교통사고후유증 침, 뜸, 부항, 추나 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를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자동차 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자동차 보험은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 하고 있으며, 입원치료와 통원치료에 관한 비용도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 치료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뒤늦게 나타나는 교통사고후유증을 오랜 시간 방치할 경우 평생 후유증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다른 통증으로 고통을 호소 할 수 있기 때문에 여의도 한의원에서 원인을 파악한 후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진행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교통사고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교통사고후유증 치료 한의원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