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허리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교통사고 한의원 여의도한의원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후유증을 주제로 포스팅은 진행하려고 합니다. 사계절 중 봄은 전체교통사고 발생건수가 가장 낮지만 졸음운전 사고건수는 가장 많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는데요. 봄 가운데서도 4월이 졸음운전 교통사고가 가장 많이 발생하며,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집중되었다고 합니다. 장거리 운전을 할 경우 휴식과 실내환기로 졸음운전을 예방하길 바라며, 교통사고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통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는 매년 꾸준히 발생하고 있으며, 교통사고가 늘어나면서 가장 큰 문제가 되는 것은 교통사고후유증인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교통사고 당시 X-ray나 CT등의 검사로 이상을 발견할 수 없으며, 근육이나 인대와 같은 연부조직이 손상될 경우 만성통증, 운동제한과 같은 자각 증상으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다양한 증상들이 시간이 지나도 잘 낫지 않고 지속되며, 교통사고는 갑작스럽게 발생하기 때문에 무방비상태에서 신체가 충격을 받고 교통사고 당시에는 별 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하다가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을 느낄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언제 어떻게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에 몇 달간은 자신의 몸 상태를 관찰하고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제일 많이 발생하는 후유증은 목 통증과 허리통증인데요. 그 외에도 머리에 충격을 받아 어지러움, 구토, 뇌진탕, 심할 경우 외상 후 스트레스 증후군, 불안함, 불면증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며, 순간적인 강한 충격으로 관절과 근육에 미세한 손상을 주기 때문에 몸의 이곳 저곳에서 통증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어혈로 인해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통증이 발생한다고 보고 있는데요. 어혈은 피가 뭉친 것을 뜻하며, 순환되어야 하는 혈액이 체내에 남아 있는 노폐물과 뭉쳐진 상태로 돌아다니면서 혈액운행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체내에 쌓이는 나쁜 피를 뜻합니다.

 

어혈을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타박상, 외상으로도 발생하며, 멍든 자국도 어혈로 보고 있지만 멍든 자국이 없어도 증상으로 판명할 수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께 우선적으로 어혈제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혈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 다른 증상을 치료할 경우 효과가 더디게 나타나기 때문에 교통사고 한의원은 허리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한 후 개개인의 체질과 증상에 대한 치료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 치료비 전액을 자동차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는데요. 치료비용 기준은 일반적인 자동차보험 진료수가에 관한 기준에 근거하고 있으며, 입원치료나 통원치료에 관한 비용도 혜택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후유증 허리통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허리통증을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되면 허리디스크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가벼운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기 보다는 초기에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허리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분들께 침, 뜸, 부항, 한약처방, 추나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