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목통증 한의원

교통사고 목통증 한의원

교통사고 목통증 한의원

 

교통사고 한의원 여의도한의원입니다. 오늘은 교통사고 목통증을 주제로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으로 교통사고 목통증 한의원에 목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장시간 고개를 숙인 자세로 사용하게 되면 인대와 근육에 과도한 스트레스를 줄 수 있으며, 눈도 쉽게 피로해질 수 있습니다.

 

목 통증을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되면 목디스크로 진행될 확률이 높은데요. 목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면 교통사고 목통증 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도움 받으시길 바라며, 목 통증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외부적인 충격을 인체가 받아들이게 되며, 근육의 지나친 긴장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발생하는 통증을 교통사고후유증이라고 하는데요. 경미한 교통사고는 가벼운 타박상이나 인대가 늘어나는 경우로 끝날 수 있지만 큰 교통사고일 경우 생명을 위협하거나 평생 교통사고후유증에 시달릴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X-ray나 CT촬영에도 이상소견이 보이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교통사고 당시에는 별 다른 이상을 느끼지 못하다가 시간이 지난 후 통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몇 달 동안은 자신의 몸 상태를 꾸준히 관찰하고 가벼운 통증이 시작될 때 바로 교통사고 목통증 한의원에서 치료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게 되면 뇌, 척추, 관절 등에 충격이 오면 원활하던 혈액순환에 장애가 일어나고 40% 이상이 목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데요. 피곤함, 무기력한 느낌, 어깨가 무겁고 뻐근한 증상, 다리가 무겁거나 저린 경우, 밤에 잠이 안 오는 불면증, 이유 없이 우울한 우울증 등의 다양한 교통사고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교통사고는 양방정형외과나 양방치료만 보험이 적용되는 것으로 인식되어있지만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개정으로 교통사고 목통증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치료비 전액이 자동차보험이 처리 가능해졌으며, 침, 뜸, 부항, 한약처방, 추나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가 자동차보험을 통해 폭 넓게 적용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 목통증을 뼈와 근육의 이상이 아닌 혈액순환을 원활하지 않게 만드는 어혈과 신경물질의 이상작용으로 진단하고 치료를 도움 드리고 있는데요. 어혈제거를 진행하지 않고 근육과 인대만을 치료를 진행할 경우 치료기간이 길어지고 치료에 반응을 보이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어혈제거를 우선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 한의원과 함께 목통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교통사고는 육체적 충격, 정신적 충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교통사고후유증은 만성질환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뒤늦게 나타나는 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면 안됩니다. 교통사고 후 가벼운 목 통증으로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면 교통사고 한의원에서 개개인의 체질과 원인에 맞는 치료도 도움을 받으신 후 목통증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