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한의원, 불면증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불면증 치료

교통사고한의원, 불면증 치료

 

 

내일이면 설 연휴가 시작되는데요. 설 연휴에는 피할 수 없는 정체로 힘든 귀성길과 귀경길이 예상되는 가운데 교통안전공단에 따르면 귀경길보다 귀성길에 교통사고가 많이 발생하며, 운전경험이 많은 운전자에 의해서 많이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고생길이 되지 않도록 안전 운전하여 즐거운 명절이 되길 바라며, 오늘은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불면증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쉽게 잠들지 못하거나 잠에서 자주 깨고 한번 깨면 다시 잠들지 못하는 불면증을 겪고 있는 환자가 300만 명이 넘는다고 하는데요. 연구에 따르면 3명 중 1명은 불면증을 겪고 있으며, 그 중 10%는 한 달 이상 잠을 자지 못하는 만성 불면증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 불면증은 다양한 육체적·정신적 증상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게 되는데요. 육체적으로는 피로뿐만 아니라 코피가 나거나 가슴이 두근거리고 답답한 증상을 겪게 됩니다. 또한, 목과 어깨가 뻐근하며, 무릎이 시리거나 성기능 저하 등의 다양한 증상도 나타나며, 정신적으로는 불안하고 초조하며, 집중력 등의 인지기능 저하가 발생합니다.

 

막상 교통사고를 겪고 나면 당장 많이 다치지 않은 것을 다행이라 여기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 관리에 소홀해지기 쉬운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언제, 어떻게 나타날지 모르는 무서운 존재로 교통사고로 인해 받은 충격의 흔적은 반드시 몸 속 어딘가에 남아있을 수밖에 없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MRI, X-ray 등의 검사를 해도 이상 소견이 없는 경우가 많으며, 교통사고후유증은 짧게는 교통사고 발생 다음날에 나타날 수 있으며, 길게는 1~2달 뒤에 발생하게 되는데요.

 

 

외상이 없기 때문에 가벼운 통증으로만 생각하고 넘기는 경우가 있으며, 교통사고후유증을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되면 만성질환으로 발전할 뿐만 아니라 다른 교통사고후유증까지 발생시킬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 받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목통증, 허리통증, 어깨 결림이 발생하고 교통사고로 인해 심리적으로 과민한 상태가 지속되어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가 동반되기도 하는데요. 교통사고로 신체적 충격이 내부 장기를 자극하게 되면 두통, 어지럼증, 불면증, 기억장애 등의 증상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후유증 치료를 우선 몸속에 뭉친 나쁜 피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 또는 기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만드는 치료로 시작하는데요. 어혈을 방치하게 되면 두통뿐만 아니라 어지럼증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불면증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불면은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거나 스트레스를 받은 경우에도 흔히 나타나는 증상으로 무엇보다 마음의 안정이 중요하며, 불면증은 초기에 치료를 해서 만성 불면증을 막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으로 고통 받고 있으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교통사고한의원에서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