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자동차보험한의원, 교통사고 다리통증

자동차보험한의원, 교통사고 다리통증

자동차보험한의원, 교통사고 다리통증

 

 

연이은 한파와 눈으로 오늘 새벽 출근길 도로가 얼어붙어 크고 작은 빙판길 교통사고가 발생하였는데요. 빙판길 교통사고와 도로결빙에 대비하여 준비를 철저히 하는 것이 좋으며, 자동차 앞 유리 성에를 제거하여 시야를 넓혀 돌발사태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빙판길 낙상피해를 줄이기 위해서 구두나 바닥 표면이 매끄러운 신발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제설작업이 되어 있는 길로 걸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에는 눈과 빙판길로 인해서 교통사고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보험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다리통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40대 남성분이 저희 한의원에 방문하셨는데요. 고속도로에서 가벼운 충돌사고가 발생하였으나 몸에 별 이상이 없어서 병원에 방문하지 않고 바로 일상생활을 하였으나 교통사고가 발생한지 5일이 지난 후 갑자기 다리통증과 허리통증을 느꼈고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 지겠지 라는 생각으로 방치하다가 통증이 심해져서 방문하셨다고 합니다.

 

이처럼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교통사고후유증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언제, 어떤 통증으로 나타날지 모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교적 가벼운 추돌사고라도 치료를 제대로 받지 않는다면 평생 후유증으로 시달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 다리통증 치료를 초기에 하지 않으면 몸의 전체적으로 불균형해지며 더 큰 통증으로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 치료 받으시는 게 좋은데요.

 

 

 

 

교통사고 다리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은 보통 고관절과 무릎통증을 많이 느끼게 되는데요. 관절 부위에 충격으로 인한 타박상은 염증으로 인한 통증 또는 어혈로 인한 통증일 가능성이 크며, 어혈은 노폐물과 혈액이 충격을 받으면서 기능을 하지 못하는 나쁜 피를 의미합니다.

 

또한, 교통사고 다리통증으로 다리저림을 느끼고 있다면 척추전방전위증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척추의 추체가 주변 다른 추체보다 전방으로 튀어나온 상태를 뜻하며, 주로 관절돌기의 손상, 척추분리증의 원인으로 뼈가 주변 신경을 자극해 다리통증이 발생하게 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는 다리통증뿐만 아니라 허리통증, 무릎통증, 우울증, 두통, 불면증 등의 다양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일시적인 증상이라고 하더라도 상담 후 원인에 맞는 치료를 초기에 받아야 합니다. 특히나 교통사고 다리통증의 경우 초기에 치료하면 경과가 달라질 수 있으며, 스스로 증상을 판단하고 방치하는 것은 위험합니다.

 

 

 

 

이상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 교통사고 다리통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는 침, 뜸, 부항, 한약처방, 추방요법 등의 다양한 치료가 자동차보험으로 적용되어 부담 없이 치료 받을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다리통증으로 고생하고 있으시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자동차보험한의원에서 자동차보험으로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