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한방치료, 척추압박골절

교통사고 한방치료, 척추압박골절

교통사고 한방치료, 척추압박골절

 

 

낮과 밤의 일교차가 커진 상황에서 미세먼지로 인해 서해안 지역엔 안개가 자주 끼고 있는데요. 또한 겨울철을 맞아 도로는 늘 결빙에 따른 위험요인을 안고 있기 때문에 초보운전자뿐만 아니라 숙련된 운전자도 위험성이 매우 높습니다.

 

안개가 끼거나 눈이 내리는 도로를 운행할 때는 반드시 서행을 해야 하며, 짙은 안개와 빙판길로 인해 연쇄 충돌사고가 일어날 위험성이 많아 가급적 운전을 삼가 하는 것이 제일 현명한 방법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의도 교통사고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한방치료, 척추압박골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이후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고통을 호소하는 환자가 생각보다 많은데요. 교통사고 후유증은 외부적인 충격이 원인이지만 사고 발생 후 바로 병원에 가더라도 검사 결과에 잘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기간 치료를 받더라도 쉽게 치료되지 않는 경우도 적지 않으며,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으로는 목디스크, 척추 주위 조직의 손상, 어지럼증, 몸 여기저기가 쑤시는 근육통, 심리적 충격에 의한 불면증이나 우울증 등이 있는데요.

 

척추압박골절이란 외부의 강한 힘에 의해 척추뼈가 납작하게 눌린 모양으로 골절이 되는 질환인데요. 척추압박골절의 발병은 골다공증으로 인해 뼈가 약해진 사람의 경우 가벼운 교통사고라도 쉽게 척추압박골절이 올 수 있으며, 교통사고뿐만 아니라 골다공증에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골다공증의 주된 원인이 노화인 만큼 척추압박골절 환자들도 대부분 70대의 노인층에서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척추압박골절이 오면 극심한 통증이 발생하게 되고 몸을 움직이는 것은 물론 누워서도 움직이는 것 조차 어려운데요. 통증으로 인해 숨을 쉬는 것에도 지장 받을 수 있으며, 나이가 있거나 평소 골밀도가 낮은 사람이라면 상담을 통해 상태를 파악한 후 교통사고 한방치료로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 척추압박골절은 심한 통증을 느끼게 되지만 평소 허리통증을 겪기 쉬운 노인층인 만큼 일시적인 한방치료만 받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미세골절이 계속되어 압박골절이 악화되면 앞가슴이나 아랫배, 엉덩이까지 통증이 퍼질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한방치료로 적절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 환자들이 한의원을 많이들 찾는 이유는 교통사고 치료 시에 한약, 침, 뜸, 약침, 부항, 추나요법 등의 치료가 자동차보험의 혜택이 가능해졌기 때문인데요. 여의도 교통사고한의원에서는 우선 어혈을 제거하여 혈액순환, 기혈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주는 교통사고 한방치료를 우선적으로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어혈을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된다면 두통, 어지러움 증상도 발생할 수 있으며, 근육통으로 인하여 온몸이 쑤시고 헛구역질 소화불량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교통사고 한방치료로 어혈을 치료 받으셔야 합니다.

 

골다공증을 앓고 있었으나 가벼운 교통사고로 인해 척추압박골절로 시달리고 있으시다면 오랜 시간 방치하시지 말고 여의도 교통사고한의원에서 교통사고 한방치료 받으신 후 척추압박골절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여의도한의원 02-786-091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