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두통과 어지럼증

교통사고 두통과 어지럼증

교통사고 두통과 어지럼증

 

 

 

갑자기 추워진 날씨 덕에 충북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도 지역에도 첫눈이 내렸습니다. 예년보다 빠르게 내렸던 첫눈은 시야를 가릴 정도의 눈이 내려 도로에 눈이 얼어 붙으면서 전국에서 크고 작은 눈길 교통사고가 발생하였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첫눈 교통사고 두통과 어지럼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경미한 접촉사고라면 대부분 치료를 받지 않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경미한 접촉사고라도 교통사고후유증의 대표적인 통증 두통, 어지럼증을 느낄 수 있는데요. 교통사고후유증은 바로 나타나지 않고 교통사고 발생 후 4~5일 정도, 많게는 일주일 뒤에 발생하며, 두통, 어지럼증뿐만 아니라 어깨, 허리, 무릎, 목 통증 등 다양한 통증이 나타나게 됩니다.

 

또한 교통사고후유증은 MRI, CT 등을 통한 검사로도 확인이 되지 않아 치료시기를 놓쳐 오랜 시간 교통사고후유증에 시달리는 환자분들도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두통과 어지럼증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진통제로 해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진통제는 일시적으로 잡아주는 역할이며, 어지럼증은 오랜 시간 방치하게 된다면 진통제로 해결이 되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 두통과 어지럼증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게 되면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게 되는데요. 두통과 어지럼증으로 인해 불면증에 시달릴 수도 있게 됩니다. 두통과 어지럼증으로 일상생활에 지장을 준다면 경추성 어지럼증을 의심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경추성 어지럼증은 경추의 미세한 삐뚤어짐으로 인해 소뇌의 기능이 떨어지면서 나타나는 증상인데요. 경추성 어지럼증이 나타나는 원인으로는 교통사고와 같은 외상으로 인한 충격을 받았을 때 나타나게 됩니다.

 

또한 특별한 이유 없이 두통이 생기거나 혹은 오랜 시간 동안 머리를 숙여서 목에 많은 무리를 주게 되는 경우에도 경추성 어지럼증이 발병하게 됩니다.

 

 

 

 

 

 

교통사고후유증 두통과 어지럼증은 휴식을 취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지만 두통과 어지럼증이 심해지면 뒷골이 아프면서 눈 앞까지 아프거나 턱 관절에 이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치료 받는 게 좋습니다.

 

또한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침, 뜸, 부항으로 탁한 피나 노폐물로 혈액순환을 방해해 체액을 뭉치게 하여 두통과 어지럼증을 유발시키는 어혈을 제거하여 교통사고후유증 두통과 어지럼증을 치료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상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두통과 어지럼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두통과 어지럼증은 초기에 치료 받으시는 게 좋으며, 교통사고후유증 두통과 어지럼증의 치료 비용이 부담돼 치료를 망설이고 있으시다면 자동차보험으로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신 후 두통과 어지럼증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