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서있을때 어지러움 추돌후 증상이

서있을때 어지러움 추돌후 증상이

서있을때 어지러움 추돌후 증상이


교통사고를 당할 때 많은 분들이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사고가 발생한 즉시 상태를 확인해보는 경우가 적지 않은데요. 

 

 

이는 크게 다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만일의 상황을 대비하여 이런 과정을 이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몸 안에 잠재적인 부상이 있는지를 알아보게 됩니다.

이렇게 몸 안에 잠재적인 부상이 발병하였다 시간이 흐르면서 몸 밖으로 보이거나 느껴지면서 고통을 유발하는 것을 후유증이라고 부릅니다. 

 

 

이는 본인이 사고 발생 시 어디를 부딪혔는지 등에 따라서 다양한 증상으로 다양한 시기에 발병될 수 있습니다. 즉, 후유증은 개인의 상태에 따라서 언제 어떤 증상으로 나타날지 명확하게 알 수 없는 것입니다.

이러한 후유증은 요통이나 갈비뼈 통증, 서있을때 어지러움 등 신체적인 증상만 국한되어 유발되지 않고 우울증, 불면증 등과 같은 심리적인 문제도 함께 발병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신체적인 문제와 심리적인 문제가 함께 발병한다면 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야기할 수 있기에 가능한 빠른 대처가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사고 이후에 증상이 느껴지더라도 일상에서 흔히 겪을 수 있는 문제라고 생각하고 가벼이 넘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에는 경미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시간이 흘러 점차 심해지는 증상에 괴로움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추돌 후에 서있을때 어지러움 증상으로 인해서 고통스러울 경우 어떤 대응을 고려해볼 수 있을지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30대 C 씨는 운전을 하다가 뒤에서 오는 차가 자신의 차를 박아서 갑작스러운 충격에 머리를 핸들에 부딪히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큰 충격으로 부딪히진 않아서 당장에 느껴지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다음 날에 심하게 느껴지는 목 통증과 서있을때 어지러움 증상으로 일상생활을 보내는 것이 어려울 정도였는데요. 

 

 

약을 섭취해보았지만 반복되는 증상에 혹시 며칠 전에 발생한 사고로 인한 것은 아닌지 의심이 되었고 신체 상태를 명확히 확인해보기로 결심했습니다. 

교통사고에 대해서 가볍게 생각할 수 있지만 건강을 한 순간에 악화시킬 수 있는 만큼 가벼이 생각하고 넘길 문제는 아닙니다. 

 

그러므로 예기치 못한 상황에 발생한 사고로 고통스럽다면 상태가 더 심해지기 전에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