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잘록한 허리 만들기 워너비 몸매 갖고 싶어

잘록한 허리 만들기 워너비 몸매 갖고 싶어

잘록한 허리 만들기 워너비 몸매 갖고 싶어 



여성의 몸매 하면 S라인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S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잘록한 허리 만들기는 필수에요. 그런데 노출이 적은 겨울에는 두툼한 옷으로 몸매를 숨길 수 있기 때문에 방심하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면 체중이 증가하고 뱃살, 옆구리살, 뒷 살 등 잘록한 허리 만들기를 방해하는 군살들이 붙기 마련이에요.


그렇다고 잘록한 허리 만들기 포기할 필요는 없어요. 겨울철에는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여름보다 열량소모가 약 10%정도 많아지기 때문에 이 시기 식이요법과 꾸준한 운동을 한다면 더 쉽게 원하는 몸매를 만드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지요.



완벽한 S라인을 유지하는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를 유지하는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그들의 식단을 보면서 따라하는 분들 많으실 것이에요. 연예인들은 항상 체중감량을 생활화하고 있는데요. 대부분은 철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이렇게 연예인들이나 체중감량 후기의 방법을 따라하다가 요요와 같은 부작용을 겪기도 하고 건강을 해치기도 해요.



예시를 통해 살펴보기로 할게요. 30대 J씨는 올해 결혼을 하기로 했어요. 남들보다 늦은 결혼이다 보니 조금이라도 어려 보이고 날씬한 신부로 보이고 싶은 마음인데요. 다른 곳보다 유난히 뱃살이 많아서 걱정이 많아요. 예전에도 체중감량을 안 해 본 것은 아니었는데 항상 요요가 와서 전보다 더 체중이 늘기도 했어요. 또한 체중감량으로 체중을 감량해도 뱃살은 빠지는 것이 아니고 빠지지 않았으면 하는 볼살이나 가슴이 빠져서 속사했던 적도 있어요.


이번에도 잘록한 허리 만들기 도전했다가 얼굴살이 빠져 늙어 보이지는 않을까 걱정이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자신의 체질이나 몸 상태를 제대로 파악해 나에게 맞춤형 체중감량을 시작하고 싶어 방법을 찾게 되었어요. 다른 곳에는 살이 별로 없는데 유독 뱃살이 있는 분들이 있어요. 나이가 들수록 뱃살은 더 많아지게 되는데요. 내가 나오기 시작하면 성인병 만성질환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뱃살관리는 필수라 할 수 있어요.



나이가 들수록 유독 배가 나오는 것은 결국 성장호르몬 분비량이 줄며 기초 대사량이 떨어지기 때문이에요. 체내 근육량이 감소하며 기초 대사량이 떨어지는데, 젊을 때와 똑같이 활동하고 같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살이 찌게 되는 것이에요. 그래서 이가 잘록한 허리 만들기를 이루려면 나이에 맞는 근육량과 기초 대사량을 가지고 있는지 꼼꼼히 살펴봐야해요.


특히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이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은 쉽지 않아요. 이럴 경우 칼로리 소모가 적은 운동 일지라도 하지 않는 것보다는 조금이라도 하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될 수 있으니 헬스장을 가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 말로 회사에서나 집에서 라도 스트레칭을 하고 평소에 계단 오르기, 걷기 등을 해주면 좋아요.



또한 몸 안에 쌓인 각종 노폐물과 독소를 빼 주는 것이 도움이 되는데요. 독소를 배출시키는 체중감량 방법은 숙변 제거로 피부가 좋아지며 장기적으로는 위장의 크기를 축소시켜주는 것에 도움이 될 수 있겠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