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장해독으로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장해독으로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 장해독으로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을 때, 긴장을 했을 때 갑자기 배가 아프거나 속이 부글거리고 설사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러한 일들이 반복된다면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이 아닌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아요.






이씨는 항상 외출을 하는 것이 걱정이 될 정도로 집에서는 괜찮지만 외출만 하면 화장실을 찾게 되었는데요. 그리고 배에서 꾸룩꾸룩 하는 소리가 자주 발생하여 민망한 적이 많았다고해요. 


혹시라도 사람들이 들으면 어쩌나 걱정이 되기도 하고 혹시 방귀가 나오지는 않을까 불안한 마음까지 생겼는데요. 처음에는 이러다 말겠지라고 생각을 했지만 이러한 증상은 오래도록 지속되었고 이로인해 스트레스도 많이 받게 되었다고해요. 





그리고 음식을 먹으면 증상은 더욱 심해졌기 때문에 음식을 먹기 전에도 항상 걱정이 앞섰는데요.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검진을 받았지만 별다른 이상이 없었고 답답한 마음에 혹시라도 도움이 될까 하며 도움을 요청하게 되었어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은 각종 검사를 해도 특별한 원인이 발견되지 않을 수 있고 만성적인 설사와 변비를 반복하며 복통, 복부팽만, 부글거림 등의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그리고 배변 후에도 시원하지 않고 항상 속이 불편하며 이로인해 일상생활에도 많은 지장을 받게돼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은 선천적, 후천척인 요인에 의해 장의 감각과 운동에 이상이 생기는 질환인데요. 선천적인 요인으로는 체질이나 유전적인 요소가 있고 후천적인 요인으로는 잘못된 식습관이나 스트레스, 음식에 대한 과민반응, 장 기능의 저하 등이 있어요.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장해독이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요즘에는 화학 사료와 화학비료로 키워진 먹거리와 각종 조미료, 인스턴트 식품 등으로 인해 장에 부담을 주고 소화 과정은 불완전연소 상태를 겪을 수 있는데요.





대장 기능이 저하되면서 원활한 배출이 어려워지고 유해균의 증가로 몸속에 가스가 차고 변비가 생기기도 해요. 그리고 재흡수된 유해가스는 혈액을 탁하게 만들어 각종 질병들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하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해요.





장해독 요법은 유해가스를 해독시켜 탁해진 혈액을 맑게하고 장내 유해균을 제거하여 유익균들의 번식을 도와주는데요. 유익균들이 많아지면 장 기능이 활성화 되고 면역력을 높여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을 개선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장해독을 장세척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장해독 요법은 통증이 없고 대장기능을 좋게 만들며 사전 준비가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해독요법을 진행한 후에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어 더욱 좋아요.


과민성대장증후군 증상이 있는 분들이나 위장장애로 고생하시는 분들, 속이 더부룩 하고 소화가 잘 안되는 분들, 이유없이 복통이 잦은 분들, 먹는 것에 비해 비만인 분들은 장해독을 통해 도움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기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