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두통치료한의원 근본적인 해결 필요

영등포두통치료한의원 근본적인 해결 필요

영등포두통치료한의원 근본적인 해결 필요





우리는 일상 중에 쉽게 두통을 느끼곤 하는데요. 보통 이렇게 두통이 있다면 진통제를 먹는다거나 방치하는 경우가 많아요. 있다가도 자연스레 없어지기도 하니까 두통에 대해서 대처해야 한다고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두통이 자주 나타나 진통제를 복용하는 경우, 그 진통제에 대해서 면역이 생겨서 이후에는 몇 알을 복용하게 되더라도 그 두통 증상이 사라지지 않아서 고통스러워 하는 분들이 많아요. 따라서 자주 두통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영등포두통치료한의원 등에서 근본적인 해결을 도모하는 것이 필요해요.





이러한 두통으로 영등포두통치료한의원을 방문해주시는 분들의 경우 보통 어떤 질환으로 인해서 두통이 나타나는 지에 대해서 문의해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실 두통 증상 자체는 병이라고 보긴 어렵고 다른 원인에 있어서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볼 수 있어요. 따라서 증상을 없애는 것도 필요하겠지만 무엇보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근본적인 원인이 되고 있는 질환을 찾아 해결해주는 것이 필요하게 되요.





ㅁ씨는 잦은 두통 증상 때문에 본 원을 방문했는데요. 예전에는 어쩌다 한 번 씩 느껴지는 두통이었지만, 요즘에는 하루가 다르게 두통을 호소했다고 하더군요. 처음에는 그저 진통제를 복용하면서 지끈한 머리를 가라 앉히기 일수 였다고 해요. 


하지만 진통제가 듣는 건 잠시 일 뿐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또 다시 두통이 찾아왔다고 하더라구요. 이 때문에 회사에서 업무를 할 때도 집에서 쉴 때도 큰 지장을 받았다고 해요. 더욱이 ㅁ씨는 워낙 성격이 예민했던 지라 계속되는 두통에 잠까지 이루지 못해 짜증이 이만 저만 아니었다고 하더라구요.





어느 날에는 자고 일어난 순간부터 지끈지끈함이 밀려왔다고 하는데요. 하루의 시작부터 두통이 찾아와 회사를 출근하기에도 벅찼다고 해요. 하지만 ㅁ씨는 회사를 빠질 수 없다는 생각에 또 다시 진통제를 복용하면서 출근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ㅁ씨는 회사에 도착하자 마자 머리가 더욱 더 아파오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런 ㅁ씨가 특별히 증상에 대해 자세한 진료를 받지 않았던 이유는 그저 일상 생활에서 누구나 두통은 찾아오기 마련이지 하는 생각 때문이었는데요. 하지만 자꾸만 아파오는 머리에 걱정되는 마음을 안고 가까운 본 원에 내원하게 되었다고 해요. 





두통 증상은 다양한 양상으로 나타나게 되는데 보통 편두통은 신경이 예민하신 분들이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거나 과로를 하게 되는 경우에 자주 나타나는데요. 뒷머리에 두통 증상이 있는 경우도 역시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해 나타나는 경우가 많고 고혈압으로 인해 나타나는 경우도 많아요. 


자세불량으로 인해 어깨근육의 긴장으로 인해 뒷머리 통증이 있는 경우도 있어요. 또 앞머리 통증은 주로 소화기장애에 의한 경우가 많은데요. 명치 밑이 아프다거나 그 외 복통, 구토감 등을 함께 호소하게 되는 경우가 많죠.


관자놀이가 아픈 두통 증상은 보통 몸이 허약할 때 생기는 경우가 많아요. 영등포두통치료한의원에서는 마치 머리가 팽창되듯이 아픈 경우에 기가 머리 쪽으로 치밀어 올라서 생긴다고 보고 있어요. 





사실 갑자기 급성으로 나타나는 두통 증상은 진통제를 복용해주거나 간단히 침 시술을 받는 정도만 해도 별 무리 없이 치료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떤 경우에는 침 치료가 진통제보다 빠른 효과를 보여주는 경우도 많아요.


하지만 장기간에 걸쳐 반복적으로 발생되고 있는 만성 두통에는 근본적인 해결이 필요하며 그 근원적인 문제를 찾아 해결해주는 것이 필요할 수 밖에 없어요. 따라서 자신이 만성적인 두통 증상을 경험하고 있다면 영등포두통치료한의원 내원을 통해 면밀히 진단 받아보시고 그 원인에 따라 적절히 대처해 나가는 것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이 가운데 여의도한의원에서는 두통이라는 한 가지 증상에도 다양한 원인이 있음을 인지하고 그 두통 증상이 어떤 부위에서 나타나는 지, 어떤 형태로 나타나는 지 등을 분류해 근본적인 원인제거와 머리 쪽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증상이 완화될 수 있도록 돕고 있어요.


두통 증상은 우리 일상생활에서 기침이나 콧물과 같이 어려움을 주는 증상 중의 하나로 집중도를 떨어뜨리고 부정적인 영향을 주기 때문에 신속히 근본적인 해결방법을 찾아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이에요. 잦은 두통으로 이미 고생 중에 있다면 신속히 영등포두통치료한의원에서 면밀히 진단받으시고 그에 따라 대처 받으시기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