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생리불순한의원 걱정말고~

영등포생리불순한의원 걱정말고~

영등포생리불순한의원 걱정말고~






여성과 남성이 다른 이유는 신체 구조부터 시작해 여러 가지가 있죠. 특히 여성의 경우 남성과는 다르게 생리라는 것을 달마다 주기적으로 거치게 되는데요. 생리는 여성 건강을 알려주는 지표라 부리기도 하는 중요한 현상 중 하나에요. 


만약 생리주기가 맞지 않거나 양에 대한 문제가 있다면 건강상 문제가 있는 건 아닐까 하는 고민을 해봐야 하는데요. 이전 생리불순 증상을 호소하며 영등포생리불순한의원을 찾아 주셨던 M씨가 있었어요. M씨는 20대 중반의 여성이었는데, 얼마 전까지만 해도 아무런 증상이 없었다고 해요. 그런데 2달에 걸쳐 생리의 양이 과도하게 적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처음 한 달 이 같은 증상을 호소할 때에는 정말 아무 생각이 없었다고 해요. 심지어 생리양이 조금 적네? 하는 생각조차 들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달마다 늘 찾아오는 것으로 생각한 M씨는 주의 깊게 살펴보지 않았던 것이죠. 


또한 평소 이와 관련해 문제가 없었던 M씨는 더욱 더 별다른 생각이 없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다음 달 더욱 심해진 증상을 보이게 되자 문제가 있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고 해요. 이런 생각에 혹시나 하는 마음을 가지고 영등포생리불순한의원을 찾아와 주셨던 것인데요. 





30대 초반의 여성 N씨의 경우에는 조금 달랐어요. M씨는 생리양이 과도하게 적어진 탓에 의심을 품으며 내원한 경우라면 N씨는 생리주기가 맞지 않다고 호소했는데요. 이전에는 월 초마다 시작하게 되었는데 어느 날에는 말부터 시작하거나 다시 초가 되거나 중순이 되는 등 반복적으로 주기가 달랐다고 해요. 


처음 느꼈을 때는 M씨와 비슷한 생각이었는데요. 아무 이상 없겠지, 그냥 잠깐 이러는 거겠지 하는 생각에 특별한 대처없이 그저 날을 보내왔다고 해요. 4달을 거쳐 이 같은 증상을 호소하게 된 N씨는 이유를 알고 싶어 영등포생리불순한의원을 내원하게 되었다 하더라구요. 





여성들은 주기적으로 생리를 하게 되는데 이때 혹시 달라진 점은 없는지 꼼꼼히 확인해줄 필요가 있어요. 혹여나 주기가 달라진 건 아닐까, 생리양이 과도하게 적어졌거나 많아지진 않았을 까 하며 꼼꼼히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죠. 


이렇게 중요한 이유는 바로 여성질환이 원인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자궁 관련 문제가 있는 경우에도 생리통, 생리주기, 생리양에 대한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에요. 그렇기에 조금 더 주의 깊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겠죠? 





특별히 여성질환이 아닌 경우에도 이 같은 증상들을 호소하게 될 수 있어요. 몇 가지 원인을 꼽아 보자면 과도하게 체중감량을 시도하였거나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등과 같은 경우인데요. 체중감량의 경우 단식을 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영양분 섭취에 대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한 생리 불순, 주기, 양, 통증에 대한 문제들이 발생할 수 있는 것이죠. 


여성 건강을 자세히 알려줄 수 있는 것이 바로 이 생리인데, 이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영등포생리불순한의원에서는 1:1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여 먼저 증상 및 환자분이 어떤 체질인지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있어요. 





이를 토대로 다년간 쌓아온 진료 경험을 병합하여 아무 걱정 없이 건강을 되찾으실 수 있도록 돕고 있는데요. 치료를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람은 살아가게 되면서 여러 가지 이유로 스트레스를 받곤 하는데요. 평소 스트레스가 될 만한 원인을 찾아 가급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회피하는 것이 중요해요. 또한 과도하게 체중감량을 시도하기 보다는 적정선의 음식물 섭취하되 꾸준히 운동을 병해주는 것이 좋아요. 


늘 달력에 표시해 두어야 할 정도로 중요한 생리는 주기에 대한 문제, 통증이 심한 문제, 양에 대한 문제 등 다방면에서 고민일 수 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사람마다 다른 증상과 체질을 분석하고 파악하여 그에 맞는 방법으로 치료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침, 약침, 한약 등 많은 분들이 익히 알고 있는 한방요법을 처방하고 있어요. 생리불순에 대한 문제로 고민이 가득하시다면 더 이상 망설이지 마시고 이를 위한 한의원을 선택해 보시기 바래요. 현명한 여러분의 선택으로 건강한 일상을 되찾으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