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사고후어지러움 방치하지말고
- 교통사고 치료/교통사고후유증
- 2018. 8. 5. 21:45
자동차사고후어지러움 방치하지말고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자동차사고는 다양한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경미한 사고 후 눈에 보이는 외상이 없으면 안일하게 생각하고 일상생활을 바로 시작해요. 하지만 다양한 자동차사고후어지러움과 같은 증세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내원하여 적절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자동차사고후어지러움 증세로 인해 본원에 내원한 K씨는 가족들과 여행을 다녀오던 길에 사고가 발생했다고 하더라구요.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가족들과 가까운 계곡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오던 길 집 앞 골목에서 사고가 났다고 해요!!
옆 골목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차량과 부딪힌 것인데요. 갑작스럽게 일어난 일이라 많이 놀랐다고 해요. 차량이 조금 망가지기는 했지만 다행히 차에 타고 있던 가족들 모두 이상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눈에 보이는 상처가 없어서 집으로 돌아가 휴식을 취했다고 해요. 그날 저녁 9살 된 딸아이가 밥을 잘 먹지 않고 평소 부리지 않던 짜증을 많이 냈다고 하는데요. 피곤해서 그런 것이라 생각하고 잠을 자고 나면 괜찮아질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해요.
다음 날 K씨 몸에도 이상이 발생했는데요. 별 다른 이유 없이 어지럽고 두통이 발생했다고 하더라구요. 진통제를 복용하고 휴식을 취하면 괜찮아 질 것이라고 판단하여 일주일을 방치했다고 하는데요.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증세로 인해 본원에 내원했다고 해요~!!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사고 후 골절이나 출혈이 없으면 안일하게 생각하는데요. 후/유/증은 잠복기를 거쳐 발생해요! 개인에 따라 발생하는 시기는 다르지만 짧게는 며칠, 길게는 몇 달에 걸쳐 발생하기 때문에 초기에 적절한 도움을 받아야 해요. 또한 발생하는 증세도 다양한데요.
근골격계 이상으로 허리나 목, 어깨 등에 통-증이 발생하기고 하고 두통, 메스꺼움, 이명, 소화불량, 식욕부진, 무기력함 등이 발생하기도 해요. 이는 오래 방치하면 만/성/통/증/질/환으로 이어져 삶의 질을 저하시킬 수 있어요.
요즘 휴가를 떠나는 가족 단위가 많아 대부분 사고 차량에 아이들이 함께 타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린 아이들이 차에 타고 있었다면 더욱 빠르게 내원하여 도움 받아야 해요. 성인보다 몸이 작고 약하기 때문에 그 충격이 더 크게 전해질 수 있는데요.
성장이 끝나지 않은 아이들의 경우 경추나 척추에 손상을 입으면 추후 키 성장에 문제가 될 수 있어요. 또한 외상 후 스트레스로 인해 성격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아이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초반에 내원하여 도움 받아야 해요!!
미세하게 틀어지는 뼈는 X-ray 검사에서 확인되기 어렵기 때문에 본원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사고 후 평소 부리지 않던 투정을 부리는 경우, 불안감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경우, 작은 소리에도 많이 놀라는 경우, 식욕부진, 소화불량 등을 나타내요. 나이가 어리면 자신의 몸에 나타나는 이상 징후를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기 때문에 빠르게 내원하여 아이의 상처를 보듬어주어야 해요~!
본원에서는 자동차사고후어지러움을 호소하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요. 한약, 침, 부항, 온열 등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개인 체질과 건강 상태, 이상 징후 등에 따른 처방으로 몸이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도움 드리는데요. 많은 분들이 한의원은 보험 적용이 안 된다고 알고 계시지만 본원에서는 사고 접수 번호나 보험사 연락처만 알고 있다면 본인 부담금 없이 치/료 받을 수 있어요~!
자동차사고후어지러움은 어/혈에 의해 발생한다고 보고 있는데요. 어-혈은 차량 충돌로 인해 발생하는 죽은 피 덩어리를 말하는데요. 혈관을 타고 신체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혈액순환장애를 유발하고 여러 가지 이상 징후를 발생시키기 때문에 제거해야 해요~!
다양한 증세로 고통 받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내원하여 도움 받는 것이 좋은데요. 자동차사고후어지러움을 오래 방치하여 만성화되면 치/료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요~! 경미한 사고라고 방치하지 마시고 빠르게 여의도한의원으로 내원하셔서 적절한 치/료 받아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