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유산한의원 망설이지말고

영등포유산한의원 망설이지말고

영등포유산한의원 망설이지말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결혼과 임신이 늦어지고 있어요. 때문인지 임,신을 해도 유/산을 경험하는 산모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이를 낳으면 산후조리를 해야 한다고는 알고 있지만,, 하지만, 대부분 유‘산 후 몸조리가 필요한지 잘 모른 경우가 많아요. 


임.신을 하게 되면 여성의 몸에 큰 신체적 변화가 발생하기 때문에 정상적인 출산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해도 적절한 관리를 통해 건강을 챙겨야 해요-


경제적으로 임‘신을 하고도 무리해서 일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업무나 사회 활동으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는 산모들의 건강에 매우 좋지 않아요. 만약 유/산을 경험했다면 영등포유산한의원에서 적절한 도움을 받아보는 것이 좋아요. 





얼마 전 영등포유산한의원에 내원한 A씨는 30대 중반의 여성분이었는데요. 임신 13주차에 받은 정기 검진에서 계/류/유/산으로 인해 아이를 먼저 보냈다고 해요. 아이를 갖고서도 무리해서 일을 하다가 일어난 일은 아닌지, 자신이 건강을 돌보지 못해 일어난 일은 아닌지 많은 자책을 하고 있었어요. 


늦은 나이에 가진 아이었기 때문에 더욱 소중했다고 해요. 아이를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잠도 제대로 자지 못하고 있다며 아내의 건강을 걱정한 남편분께서 A씨를 데리고 내원한 것이었어요. 





많은 산모분들이 아이를 떠나보내면 A씨처럼 눈물로 하루하루를 보내는데요. 마음 상처가 크시겠지만 추후 임심을 위해서는 영등포유산한의원의 도움을 받아 몸을 돌봐야 해요- 사실 유/산을 해도 별 다른 몸의 변화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안일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요. 몸 조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다양한 이상 징후가 발생할 수 있어요. 





A씨가 겪은 계‘류’유‘산’이란 임신 후 착상은 잘 이루어졌지만, 성장 과정에서 아기집 안에 태아가 보이지 않거나, 태아가 자/궁 내 상망하여 그대로 머물러 있는 경우를 말해요. 대부분 임신 20주 전에 발생하는데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초음파 검진에서 발견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이러한 일이 일어나게 되는 원인은 태아의 염색체 이상, 구조적 자궁 기형, 갑상선 이상, 당뇨 등을 꼽을 수 있어요. 계/류/유/산은 자궁 내에 태아가 잔류하고 있는 경우가 많아 소-파-술-이 진행되게 되는데요. 자,궁 내막을 기계로 긁어내기 때문에 여성 몸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되요. 


또한 아무리 소/파/술이 잘 진행되었다고 해도 오로, 어혈, 노폐물 등이 남아 있을 수 있어요. 





임/신 자체가 여성의 몸에 다양한 변화를 일으키기 때문에 영등포유산한의원에서 적절한 도움을 받아야 하는데요. 개인 체질과 건강 상태에 따른 한약으로 자/궁 내 남아 있는 오로, 어혈, 노폐물 등을 배출시켜야 해요. 몸조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 정상적인 출산 후 나타나는 산후풍이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정산적인 출/산과 마찬가지로 똑같은 몸 조리를 해야 해요! 요즘은 날씨가 매우 더워 더욱 주의해야 하는데요. 날이 덥다고 하여 지나치게 찬 공간이 있는 것은 좋지 않아요. 선풍기나 에어컨 바람을 직접적으로 쐬기 보다는 선선함을 느낄 정도만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호르몬의 영향으로 늘어난 관절에 찬 기운이 들어갈 수 있어요. 허리, 무릎, 손목, 발목, 손가락 등에 관절통이 발생하여 찌릿찌릿 하고 저린 듯한 증세가 나타날 수 있어요. 





또한 몸의 일부가 시리고 오한이 느껴지기도 해요. 이유 없이 식은땀이 발생하기도 하고, 정신적인 충격으로 인해 우울증으로 이어지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증세가 악화되면 극단적인 일이 벌어질 수 있기 때문에 본원의 도움으로 몸과 마음을 추스르는 것이 좋아요! 


산후풍 증세를 오래 방치하면 만/성/통/증/질/환이 되기도 해요. 때문에 이에 적절한 도움을 받아 임신 전 건강한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해요. 하루라도 빨리 몸과 마음을 추슬러야 다음 임,신에 문제가 되지 않아요. 아이를 먼저 떠나보냈다고 너무 깊게 자책하지 마시고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적절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