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한의원 진료 사고후유증을

여의도한의원 진료 사고후유증을

여의도한의원 진료 사고후유증을





뉴스에서나 볼 법한 교통사고는 사실 우리에게도 늘 일어날 수 있는 위험한 사고이지요. 차량을 운전하는 경우나 탑승한 경우에도 횡단보도를 걷다가도 발생할 수 있는 게 바로 차량 사고에요. 곧 있으면 찾아올 장마라면 더더욱 주의할 것이 바로 차량 사고 인데요! 미끄러운 빗길로 인한 사고로 장마철이면 많은 분들이 크게 다치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어요. 





이런 사고에서 또 한 가지 유의할 점은 사고후유증이에요. 만약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크게 발생했더라면 그 즉시 자세한 진단을 받기 마련이지만, 작은 접촉사고라면 대부분 차량에 신경 쓰게 돼요. 


이런 가벼운 대처는 결국 사고후유증을 낳게 되는데요. 후유증의 증상은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사고가 발생하고 시간이 흐르면서 서서히 증상이 보이기 시작해요. 





여기서 사고후유증의 증상은 다양한데요. 허리, 어깨, 무릎, 뒷목 등 관절과 척추, 근육, 인대와 같이 신체적으로 느낄 수 있는 통증들이 있는 반면 이명, 어지러움, 구토, 소화불량, 두통, 기억력 감퇴 등과 같은 신경성 이상 증상까지 호소할 수 있어요. 이런 다양한 증상들이 보인다면 재빨리 진료 받는 게 답이겠죠?





하지만 많은 분들이 이런 후유증의 진료시기를 종종 놓치곤 해요. 그 이유는 바로 사고가 발생한 그 즉시 증상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에요. 사고가 발생했을 때 팔이나 다리가 부러지거나 출혈 또는 의식을 잃는 경우라면 우린 그 즉시 증상을 호소하기에 자세한 진단을 받게 되지만, 후유증은 눈에 보이지 않을뿐더러 잠복기간을 가지고 있어 뒤늦게 증상을 호소하기 마련이죠. 





그렇기 때문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증상이 없더라도 예방하기 위한 진단을 받거나 증상이 보이기 시작하면 곧바로 진료 받는 걸 권해드리고 있어요. 급한 마음에 택시를 타고 길을 가던 중 뒤따라 오던 차량이 부딪히는 바람에 가벼운 충격만 느낀 O씨의 경우에도 그런 사례에요. 


O씨는 당시 가벼운 충격이라는 생각에 곧바로 다시 길을 갔다고 하는데요. 몇 달이 지나 점점 뒷목에서 찌릿찌릿한 느낌을 받았다고 해요. 


수소문 끝에 여의도한의원을 내원해준 분이었는데요.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자동차 보험을 통해 한약이나 침, 부항 등 후유증 한방요법을 더욱 마음 놓고 받으실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어요! 환자분이 직접 진료비를 수납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지금 이 순간에도 사고 후유증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이 많을 건데요. 만약 사고 이후 과도한 근육의 경직을 느꼈거나 통증 혹은 신경적인 부분으로 문제가 있는 경우라면 후유증을 의심해보셔야 해요. 


예방까지도 가능한 후유증이지만 눈에 보이지 않고 증상도 느끼지 않는다면 신경 쓰지 못하는 게 맞지요 ㅠㅠ. 오늘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한 이 시간 이후로는 여러분들이 교통사고 후유증에서 벗어나실 수 있으면 좋겠어요^^ 





조심스럽게 운전하는 와중에도 내가 아닌 상대방의 잘못이나 실수도 교통사고에 휘말리셨다면 후유증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사고 후유증이라면 여의도한의원을 통해 건강 되찾아보시길 바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