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갱년기한의원 나이탓 하지마세요

영등포갱년기한의원 나이탓 하지마세요

영등포갱년기한의원 나이탓 하지마세요






사람은 살아가면서 크게 두 가지의 시기를 겪게 됩니다. 사춘기와 갱년기인데요. 대체로 40세가 넘어가게 되면서 갱년기를 맞이하게 됩니다. 갱년기가 찾아오게 되면 여러 가지 증상을 겪게 되는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서 나타나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남녀에 따라 각기 다른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 특히 여성분이라면 오늘 영등포갱년기한의원과 함께 보는 포스팅에 주목하면서 봐주시기 바랍니다. 





여성의 생식기능이 소실하게 되면서 나타나는 여러 증상을 여성 갱년기라고 합니다. 폐경기라고도 불리는데, 개인의 체질이나 영양상태, 연령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는지 영등포갱년기한의원에서는 40세에서 55세로 보고 있습니다. 





이렇게 나타나는 갱년기는 여러 가지 증상을 보이는데, 여기에는 안면홍조, 우울증, 요실금, 관절염 등이 있습니다. 특히 안면홍조와 요실금은 일상 생활에 큰 불편함을 줄 수 있어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큰 요소이기도 한데요. 


가만히 있어도 얼굴이 자주 울긋불긋해지는 안면홍조는 시도 때도 없이 증상이 발현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증상까지 보입니다. 또, 요실금의 경우 소변을 참지 못하거나 갑작스럽게 마려운 경우 혹은 밤에 자다가도 소변이 급해지는 증상 등으로 인해 수면장애까지 일으킬 수 있는데요. 





대부분 이러한 갱년기 증상에 대해 나이탓만 하는 경우가 많은데, 영등포갱년기한의원에서는 갱년기 증상 또한 충분히 진료가 가능하고 꾸준히 진료 받으면서 편안한 일상을 되찾을 수 있다 말씀 드리는데요. 


저희 영등포갱년기한의원에서는 갱년기로 인해 발생하는 여러 가지 불편함을 극복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한방요법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여기에는 태반주사요법, 한방약물요법, 뜸, 온침 등이 처방됩니다. 각 증상 및 체질에 맞게끔 처방해드리기에 영등포갱년기한의원에서는 먼저 자세한 진단부터 받아볼 것을 권해드리는데요. 





그냥 넘기기 쉬운 갱년기 증상, 이제는 나이탓만 하지 마시고 영등포갱년기한의원에서 진단 받아보시고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이와 함께 평소 칼슘과 비타민D를 자주 섭취할 것을 권해드리는데요. 적절한 운동도 함께 병행해준다면 갱년기 극복 가능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