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배가 빵빵해요 해독이 필요할때!

배가 빵빵해요 해독이 필요할때!

배가 빵빵해요 해독이 필요할때!





우리 몸 속에는 수 많은 균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 균들은 해로운 균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 도움을 주는 이로운 균들도 있는데요. 이러한 균들이 만약 장에서 계속 쌓이게 된다면 서서히 변화가 찾아오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배가 빵빵해요라고 느끼는 부분인데요. 평소 배가 빵빵해요라고 느낀다면 장 해독이 필요하다고 말씀 드립니다. 





그렇다면 배가 빵빵해요라고 느끼게 되는 명확한 증상은 무엇일까요? 여기에는 다양할 수 있는데, 변비일 수도 있으며 잦은 설사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배가 빵빵해요라고 느끼면서 해독이 필요한 경우에는 식습관의 문제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평소 인스턴트 식품이나 탄수화물 및 지방이 과다 함유되어 있는 음식물을 섭취한다면 장내 환경을 오염시키면서 음식물이 소화되는 것과 흡수되는 것을 방해하고 유해한 균과 독소를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비만을 야기할 뿐만 아니라 장 해독이 필요한 수준까지의 독소가 및 균이 쌓이게 되는 것인데요. 





저희 한의원에서는 이렇게 배가 빵빵해요라고 호소하는 분들을 위해 장 해독요법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체내에 쌓여 있는 숙변을 제거해주고 해로운 균과 독소 등 여러 노폐물들을 제거합니다. 


이후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고 나면 장 기능의 저하로 인해 나타났던 각종 질환을 진료하거나 미리 예방하도록 돕고 있는데요. 장 해독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것은 물론 영양흡수력과 항산화 능력까지 높여 장에 쌓인 독소로 인해 원활하지 못했던 각종 기능의 회복까지 함께 해드리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독소가 쌓이게 된다면 배가 빵빵해요를 자주 호소하게 될 수 있으며 각종 장 관련 질환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체 기능에도 문제가 올 수 있는데요. 따라서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장 해독 요법 받아보실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