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성불임한의원 여의도 가까운곳

여성불임한의원 여의도 가까운곳

여성불임한의원 여의도 가까운곳





자료에 의하면 우리나라 출산율은 세계 193개국 가운데 낮은 순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경제적 사정과 여성의 사회활동 등 다양한 이유로 출산을 원치 않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아이를 낳고 싶어도 아이가 생기지 않아 고민하는 부부도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성불임한의원과 함께 불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임을 하지 않은 부부가 1년 이상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 첫 아이를 출산하고 2년 이상 임신이 되지 않는 경우를 불임 혹은 난임이라고 하는데요. 불임과 난임의 원인은 다양하며, 최근에는 신체 건강 악화에 따른 사례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남녀의 결혼시기가 높아지면서 늦은 나이에 임신을 계획하는 부부가 많은데요. 일반적으로 여성의 경우 35세 이상에 임신을 시도하는 경우 고령임신에 해당됩니다. 생식 능력에는 때가 있어 만 35세가 넘어가면 본격적인 노화에 접어들어 임신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는데요. 





과거에는 대부분 불임이라고 하면 여성에게만 문제가 있다고 판단하여 도움을 받았지만, 최근에는 검사 결과 오히려 남성의 문제인 경우다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식기 기능, 생활패턴, 연령, 질환, 유산 유무 등을 모두 고려해 부부가 함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여성불임한의원에서는 불임으로 도움을 요청하시는 환자분들께 신체적 특성 및 상황에 맞춘 방법으로 자연스럽게 회복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고 있는데요. 생식기능의 강화를 위해 자궁, 난소와 관련된 신체를 건강하게 만들고 임신을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처방 하고 있습니다.





자궁에서 건강한 착상이 진행되려면 난소에서 만들어내는 황체호르몬이 필요하고, 그로 인해 자궁의 임신은 난소기능에 의존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난임, 노산 등 고령 임신군에 해당되는 예비 산모분들에게 자궁의 임신 능력을 보완해주는 한약 요법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궁질환 발병에 대한 경각심을 갖는것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자궁근종, 자궁내막증 등은 불임, 난임을 초래하는 대표적인 자궁질환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평소 찬 음식을 자주 섭취하거나 몸이 찬 경우 발병이 빈번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러한 자궁 질환은 생리통, 성교통, 골반통 등 통증을 유발하여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낄 뿐만 아니라 불임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오랜 시간 방치하기 보다는 여성불임한의원에서 초기에 바로 잡는 것이 차후 임신계획을 세울 때 좋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임신 가능성을 높이는 방법으로는 체중은 너무 마르거나 비만이지 않도록 관리해야 하며, 건강한 식이와 적당한 운동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임신이 되지 않는 부분에 있어 너무 스트레스를 받기 보다는 마음을 편안하게 유지하고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여성불임한의원과 함께 불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혼자 해결하려고 스트레스를 받는 것 보다 원인을 파악하고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불임으로 여성불임한의원의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부부가 함께 여성불임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시고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