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조기에 잡자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조기에 잡자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조기에 잡자




교통사고를 피해가면 좋겠지만 피하고 싶다고 피할 수 있는 게 아닌 것 중 하나인데요. 교통사고는 후유증이 짧으면 2,3일에서 길면 수개월 이후에 나타나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을 미리 알고 계시는 게 중요합니다.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 증상에 대해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에는 크게 세 가지 손상이 오는데요. 첫 번째는 근골격계, 신경계 그리고 외상 후 스트레스입니다.





근골격계에 손상이 오는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뒷목이나 허리와 같은 기타 몸이 뻣뻣하고 쉽게 피로해지는 통증이 올 수 있습니다. 또한 그에 따른 통증의 양상이 쑤시거나 저리기도 하고 붓거나 붓기가 잘 빠지지 않기도 합니다.


또한 신체에 무거운 느낌이 들며 전신에 무력감이 오기도 합니다. 더 나아가서는 머리가 아프고 어지럽거나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속에 메스꺼운 증상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신경계가 손상될 경우에는 교통사고 이후에 큰 충격을 받았기 때문에 심리적으로 과민한 상태가 지속되는데요. 특히나 예민한 사람은 이러한 과민 상태를 조기에 회복시키지 못할 경우에는 신경쇠약, 불면증, 피로감, 두통 등을 호소하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진료받으시는 게 좋습니다.





그 밖에도 외상후 스트레스가 올 수 있는데요. 신경계 손상이 오게 된 환자와 비슷한 증상을 호소하게 됩니다. 또한 뇌진탕이 오게 되면 현기증, 어지럼증, 목의 통증, 기억력 장애, 집중력 저하, 우울증 등과 같은 심리적으로 불안을 유발하게 되는 증상들을 겪게 될 수 있으니 정확한 검진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이와 같은 증상을 호전시켜드리기 위해 개인의 체질에 따라 진료를 돕고 있습니다. 특히 영등포교통사고한의원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한의학의 기본이 되는 오장육부를 활성화와 기혈의 순환을 돕기 위해 침, 약, 뜸과 같은 한방요법을 통해 환자분들이 건강을 되찾으실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