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간해독 한의원과 함께

간해독 한의원과 함께

간해독 한의원과 함께



 

간은 해독기능이 왕성한 장기 중 하나로 알코올이나 약물 또 음식물 중의 유해성분을 분해하고 해독작용을 함으로써 인체를 보호합니다. 또한 영양소 저장과 담즙 생성으로 지방 분해를 돕기도 합니다.

 

이러한 간의 기능이 떨어질 경우 해독기능의 약화로 약물에 의한 손상이나 중독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는 영양의 불균형과 소화 장애 및 여러 가지 대사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간해독을 하셔서 완화시키는 게 좋습니다
.

 

간 기능 장애, 지방간으로 고생하시는 분이나 만성질환으로 장기간 약물을 복용하시는 분, 육류나 기름기 많은 음식 섭취가 잦으신 분, 음주를 많이 하시는 분, 고혈압 당뇨로 고생하시는 분의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또한 뒷 목이 자주 뻣뻣하고 안구돌출감이 느껴지는 분, 눈이 충혈 되고 쉽게 피로해지는 분, 열이 잘 오르고 얼굴이 붉어지는 분, 몸에 염증이 잘 생기는 분의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은 간해독을 하기 위해 여의도한의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한방요법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간의 활동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장내에 남겨져 있는 잔류물을 완전히 제거하는 해독생장을 실시합니다. 다음은 담즙의 활발한 생성과 빠른 대량 배출을 유도하는 금식/죽염수 음용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담즙의 완전 배출을 유도하는 냉장주스와 해독 오일을 복용하고 있고 죽염으로 장내에 남겨져 있는 잔류물을 제거하기 위해 죽염생장, 대장의 변화를 빠른 시간 내에 안정시키고 기력을 돋우는 뜸 요법인 온장요법으로 환자분들의 간해독을 돕고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증상으로 간해독이 필요하신 분들은 조기에 완화시키는게 도움이 되니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셔서 환자분들의 건강을 되찾으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