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교통사고후유증 봄철에 주의해야

여의도교통사고후유증 봄철에 주의해야

여의도교통사고후유증 봄철에 주의해야


3월. 봄이 오고 있습니다. 

꽃피는 봄이 오면 어김없이 같이 오는 증상이 있는데요. 바로 춘곤증입니다. 봄철 흔히 느끼는 피로증상으로 졸음, 집중력 저하를 쉽게 일으키는데요. 이 춘곤증 때문에 날이 더워질수록 졸음운전사고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미처 피하지 못해 일어난 교통사고에 후유증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외상이 없더라도 교통사고 후유증은 장기간에 걸쳐 조금씩 나타나기 때문에 체계적인 관리와 치료가 필요합니다. 


특히나 뒷목이나 허리, 몸이 뻣뻣하고 쉽게 피로해지거나 신체에 무거운 느낌이 들 경우 소화가 잘 되지 않고 속이 메스꺼울 경우, 평소와 다를 경우 어김없이 의심해봐야하는데요.





이럴 때 꼭 필요한 교통사고 후유증을 위한 한방관리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근골격계 손상일 경우, 뜸 치료를 통해 어깨와 목 주변의 근육을 풀며 경락의 순환을 도와 기혈 순환을 원활하게 합니다. 그리고 몸 안에 산재해 있는 어혈을 녹여 배출되도록 한약을 통해 환자분들을 돕습니다.





이 밖에도 저희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추나 요법을 실시합니다. 류마티스와 자가면역질환에도 널리 쓰이고 있는 방법으로 한의학에서 오랫동안 전해 내려오는 방식입니다. 

신체의 일부분을 이용하거나 다른 보조 기구로 환자의 신체 구조에 유효한 자극을 가하여 구조적·기능적 문제를 완화하는 한방 수기요법으로 일반적 상해, 디스크, 신경증상은 물론 척추의 정렬 이상으로 발생하는 등 폭넓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손상된 주변 조직이나 세포를 자극함으로써 인체 내에서 조직이 자가 치유되도록 도와주는데 몸에 좋은 한방 요법과 결합을 시킨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죠?





저희 여의도 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환자들의 마음을 안정시키기 위해 기혈순환을 잘 되게 하는 한약재와 추나 요법 외에도 약침요법, 부항을 이용하여 보다 빠른 회복을 약속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