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여의도치질한의원 적절한 시기에

여의도치질한의원 적절한 시기에

여의도치질한의원 적절한 시기에




치질은 항문 주변의 정맥에 피가 몰려 발생하는 정맥류의 질환입니다. 이러한 치질은 한번 그 증상이 나타나게 되면 처방이 까다롭고 증상이 호전되어도 재발의 가능성이 큰 질환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질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여의도치질한의원에서 진단을 받아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치질을 앓는 사람들은 부끄럽다는 이유로 방치하다가 증상이 악화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치질의 증상에 대한 호전과 재발 방지를 하고자 한다면 여의도치질한의원에서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치질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주원인은 불규칙한 식습관, 과로, 흡연, 음주, 사회생활에서의 스트레스 등 평소 일상생활에서의 좋지 않은 습관들이 반복되면서 체내에 악영향을 미쳐 나타나는 항문고혈압입니다.




 

항문고혈압은 체내의 순환기능이 약해지면서 혈액이 제대로 순환되지 않아 나타나는데요. 이 때 항문주변의 정맥에 혈액이 고이게 됩니다. 이로 인해 과도한 압력을 받게 되고 항문에 통증, 출혈, 가려움증 등 여러 증상들을 유발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질의 재발을 방지하려면 항문고혈압에 대한 처방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치질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변비를 같이 앓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변비가 치질을 악화시키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변비에 대한 처방도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여의도치질한의원에서는 치질에 대한 증상과 재발을 방지할 수 있도록 처방을 해주며 치질의 원인이 되기도 하는 변비에 대한 처방도 해주고 있습니다.

 

 

해독 요법을 이용하여 무기력해진 신체를 활성화시켜주고 한약처방, , , 유산균 등을 이용하여 배변기능을 활성화시켜 변비와 치질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치질로 인한 통증, 출혈, 가려움증 등으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고 있다면 여의도치질한의원인 여의도한의원에서 처방 받으시길 권장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