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어깨근육통 교통사고후유증은

어깨근육통 교통사고후유증은

어깨근육통 교통사고후유증은




교통사고는 조심스럽게 운전하는 와중에도 타인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에 항상 주의하여야 합니다. 불가피하게 교통사고에 휘말렸다면 교통사고후유증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한의원에서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증상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허리, 골반, 손목, , 무릎, 어깨근육통 등 여러 가지 통증질환이 나타날 수도 있고 두통, 어지러움, 불면, 불안, 설사 등 정신적 질환이나 소화기관에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어깨근육통을 포함한 교통사고후유증은 곧바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처음에는 그 증상이 경미하여 모르고 있다가 사고발생 3~4일정도 뒤에 증상이 또렷하게 나타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에는 어깨근육통과 같은 근골격계 손상으로 인한 통증이 있을 수도 있지만 신경계 손상이나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특히 평소에 신경이 약한 사람이라면 불면증, 만성피로, 두통, 신경쇠약 등을 호소하여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는 사고 후 스트레스로 인해 트라 우마가 생기는 것으로 사건 후에도 계속해서 재인식을 통해 고통을 느끼게 되고 거기에서 벗어나고자 체내에서 에너지를 소비하게 되는 증상입니다.

 

 

특히 교통사고로 뇌에 충격이 오게 된다면 뇌진탕의 증세도 나타날 수도 있는데요. 이럴 경우에는 현기증, 어지럼증, 눈부심, 이명, 기억력과 집중력 저하, 건망증, 논리적 사고장애 등 과 같은 증상이 동반될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어깨근육통뿐만 아니라 이러한 증상들도 다양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사고직후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에 방문하여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여의도한의원은 교통사고후유증한의원으로 후유증을 앓는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한 적절한 처방을 해주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으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그 불편함을 덜어주고 증상이 호전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여 진단을 받는다면 행복한 내일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