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구토 후유증 증상

교통사고 구토 후유증 증상

교통사고 구토 후유증 증상




일반적으로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건 당시에 바로 나타나기 보다 시간차를 나타나면서 교통사고 구토, 두통, 허리 및 목 통증, 어지럼증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보통 사고 직후에는 별다른 외상이 없고 검사상에도 별다른 소견이 없는데요.




 

이러한 사실 때문에 방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사고 당일 기준으로 수일에서 수개월 후 교통사고 후유증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정신적인 질환뿐만 아니라 통증, 신경 및 교통사고 구토 등 여러 가지 후유증의 가능성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통사고 후유증의 유형은 크게 네 가지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첫 번째로 근골격계 이상입니다. , 어깨, 허리, 무릎, 골반과 척추, 경추 및 관절에서 통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장기 손상입니다. 장기가 손상되어 시간이 지나고 나서 소화불량, 속 쓰림, 배변기능 장애, 호흡기 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신경계 이상입니다. 보통 교통사고 구토를 유발하는 주 원인인데요. 어지럼증이나 이명은 기본이고 현기증과 두통이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 네 번째로는 심리적 이상입니다. 기억력이 점점 감퇴하고 불면증과 우울증 등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에 노출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의료장비에서 두각을 나타내지 않아 사고 직후에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일상생활에서의 장애를 초래하고 싶지 않다면 사고 직후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여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교통사고 구토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교통사고후유증의 증상에 대한 원인과 적절한 처방으로 일상생활의 불편함으로부터 구제를 도와주고 있는데요.

 

 

사고 직후 뚜렷하게 나타나지 않아 시간이 지난 뒤 일상생활에 크게 제약을 줄 수도 있는 교통사고후유증은 여의도한의원에 내원하여 적절한 처방을 받는다면 그 증상이 호전될 수 있는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행복한 내일을 위한 첫걸음 여의도한의원에서 함께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