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교통사고 뇌진탕 후유증과 밀접한 관련이

교통사고 뇌진탕 후유증과 밀접한 관련이

교통사고 뇌진탕 후유증과 밀접한 관련이



교통사고는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졸음, 운전미숙, 과실 등으로 인한 사고가 대표적입니다. 이러한 통사고는 자신의 과실이 아닌 타인의 과실로도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요. 만약 자신에게 교통사고가 났다면 후유증도 면밀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은 많은 사람들이 주로 어깨와 목 부분에서 많이 통증을 호소합니다. 하지만 교통사고의 충격이 뇌로 오는 경우 교통사고 뇌진탕으로 진단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교통사고 뇌진탕은 현기증, 어지럼증, 목의 통증, 두통, 이명, 신경질, 두통, 기억력장애, 집중력 저하, 이해력저하, 건망증, 불면증, 우울증 등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다양한 증상을 동반한 교통사고 증후군은 며칠 아프다 말겠지 라는 안일한 생각을 하여 병을 키우는 경우가 많은데요. 한 남성 A씨는 신호를 기다리던 도중 신호를 못 본 차량이 뒤에서 받쳐 차가 크게 손상되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이 사고 후 A씨는 교통사고 뇌진탕 증세를 동반한 교통사고 후유증이 왔습니다. 사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A씨는 신호를 기다리던 도중 뒤차가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사고 후 A씨는 머리윗부분에 통증과 머리가 띵하고 메스꺼움을 호소했습니다. 이와 동반하여 고개를 숙이면 머리에 심한 통증이 느껴지고 목이 뻣뻣해져 고개를 들기도 힘들어 MRI를 촬영했으나 이상 없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아닌 경우도 있지만 이처럼 보통의 교통사고 뇌진탕 증상은 본인이 괴로워도 MRICT등 증상이 외견상으로 특별히 보이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교통사고 뇌진탕뿐만 아니라 교통사고 후유증은 사고 직후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사고로 인한 혼란으로 증상을 잘 느끼지 못하다 2~3일 경과 후 나타나기도 합니다.

 

교통사고 뇌진탕은 증상이 오랫동안 반복되기 때문에 뛰어난 한의원에 방문하여 꾸준한 처방과 관리를 하여 후유증을 최소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의도 한의원은 교통사고 뇌진탕뿐만 아니라 근골격계, 신경계, 외상 후 스트레스 및 정신적 질환 까지 증상을 호전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침, , 부항, 추나요법 등 각종 한방치료로 교통사고 후유증에서 벗어날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도와줍니다.

 

당신이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괴롭다면 여의도 한의원에 방문해 상담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