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미간 여드름 원인 알아볼까요?

미간 여드름 원인 알아볼까요?

미간 여드름 원인 알아볼까요?



겨울은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더욱 신경 쓰게 되는 계절입니다. 특히 여드름 피부로 많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피부 관리에 신경 쓰게 되는데요. 여드름은 여러 가지의 복합적인 이유로 발생하기 때문에 정확한 원인을 파악한 뒤 적절한 처방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드름은 흔히 사춘기 시절에 나타나는데요.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피지선의 분비가 왕성해지는 시기이기 때문에 더욱 발생합니다. 그래서 이러한 여드름은 30대 이후가 되면 점점 감소하지만, 성인이 되어서도 발생하는 성인여드름에 고민인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춘기 시절에 생기는 여드름과 다르게 성인 여드름의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 음주나 화장품 사용, 수면 부족, 스트레스,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식습관이 높은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여드름의 종류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미간 여드름은 눈과 콧대 사이에 위치한 여드름이기 때문에 눈에 잘 띄게 됩니다. 이러한 미간 여드름 원인은 다양하지만 대표적으로 인스턴트 위주의 식사와 수면부족이 있는데 그에 맞는 처방을 해야 증상이 호전에 도움을 줍니다. 그렇지 않고 자의로 압출기나 손을 이용해 여드름을 짜게 되면 여드름 자국과 흉터로 남아 피부가 상하게 되고 이후 잘못된 관리는 염증반응을 일으켜 2차 감염으로 이어져 상태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간 여드름이 생긴다면 미간 여드름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고 육류나 인스턴트의 식사는 피하는 것이 좋고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취해주어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미간 여드름이 생겼다고 해서 과한 세안은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자신의 피부에 여드름이 과하게 생겼다면 증상이 악화되기 전에 풍부한 경험의 의료진이 있는 한의원에 찾아가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여의도 한의원은 풍부한 경험과 여러 가지 처방법으로 미간 여드름 원인을 찾는데 도움을 주고 증상이 호전되는 것을 도와줍니다.



 

 

여의도 한의원의 여러 가지 처법중 하나인 해독요법은 몸의 열을 내려주고 막힌 기운을 뚫어주어 피부의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몸속에 쌓인 열독, 어혈, 담음 등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여드름의 근본적 원인을 진단하여 그에 맞는 처방으로 향후 재발 가능성을 낮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20대 이후에 나타나는 성인 여드름은 과도한 음주와 흡연 그리고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 등 여러 가지 이유로 나타나는 일종의 피부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악화되기 전에 여의도 한의원에 방문하여 올바른 처방을 받고 미간 여드름 원인을 파악하여 증상을 호전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믿음직한 여의도 한의원에서 각종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당신을 기다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