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영등포교통사고후유증 두통

영등포교통사고후유증 두통

영등포교통사고후유증 두통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연말에는 송년회와 같은 모임으로 교통사고 발생률이 높았다면, 1월에는 대설, 한파, 화재, 스키장, 교통사고 등의 재난사고를 주의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영등포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 발생 시 나타나는 후유증 두통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나라 교통사고는 하루 평균 발생 건수가 무려 600건에 달한다고 하는데요. 겨울에는 눈이나 결빙 등의 환경적인 요인으로 도로상태가 시시때때로 바뀌기 때문에 조금 더 교통사고 발생률이 높습니다. 충돌이 크게 일어나지 않은 경우에는 외상이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겨울 교통사고는 떨어진 기온으로 신체가 경직되기 쉽기 때문에 교통사고후유증으로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교통사고는 대부분 차량에 타고 있을 때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며, 차량과의 충돌로 발생하는 충격이 목, 머리, 어깨 등에 전달돼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사고의 규모와 무관하게 발생 방향 또는 충격의 크기에 따라서 나타나는 시기가 다를 수 잇는데요. 어떤 사람은 사고 후 2일 뒤에 나타날 수도 있고, 어떤 사람은 한달 뒤에 나타날 수도 있기 때문에 별도의 외상이 없다고 하더라도 두 달 정도는 자신의 몸 상태를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영등포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에 방문하는 환자의 대부분의 경우 목과 허리, 근육통 등의 증상을 많이 느끼는데요. 그 외에도 심리적인 위압감과 충격을 겪게 되어 과민상태가 지속되는 신경계 손상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바로 잡지 않을 경우 신경쇠약, 피로감, 두통 등을 호소하게 됩니다.

 

또한, 전쟁, 고문, 자연재해, 사고 등의 심각한 상황을 겪고 그 사건에 대한 공포감을 느끼는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도 나타날 수 있는데요. 재인식을 통해 고통을 느끼며, 벗어나고자 에너지를 소비하게 됩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방치할 경우 만성화 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바로 잡아야 합니다.


 



간혹 x-ray, CT 촬영에도 교통사고후유증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는데요. 확실하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통증의 발생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저희 한의원에서는 근본적인 원인인 나쁜 피 어혈제거하기 위한 침 및 부항 요법, 경직된 근육을 풀어주는 추나요법, 침구치료 등을 병행하여 도움 드리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은 한번의 치료로 바로 잡을 수 없기 때문에 비용적인 부담이 있을 수 있는데요. 현재 자동차보험의 적용 범위가 확대되어 한의원에서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한 뜸, , 추나요법 등의 도움을 받아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심하고 교통사고후유증을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이상 저희 영등포교통사고후유증 한의원과 함께 교통사고후유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교통사고가 발생하고 반드시 의료기관을 통한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하며, 그에 맞는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교통사고후유증이 오랜 시간 남지 않길 바라며,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저희 한의원에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