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유아아토피증상 우리아이 피부

유아아토피증상 우리아이 피부

유아아토피증상 우리아이 피부

 

 

 

아이들은 성인에 비하여 면역력이 떨어집니다. 그래서 많은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데요. 따라서 부모님들은 아이의 건강상태를 꼼꼼히 확인하고 면역력을 유지하기 위해 관심과 노력을 보이는 게 아이를 건강히 키우기 위한 하나의 방법입니다.

 

아이들의 약한 면역력으로 인해 나타나는 여러 질환 중 오늘 소개해 드릴 증상은 바로 유아아토피증상인데요.여의도한의원과 유아아토피증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유아아토피증상 만성적인 염증성 피부질환으로 가려움증을 주요 증상으로 합니다. 이 증상이 나타나면 가려움증과 함께 피부건조증과 습진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처음에는 얼굴이나 팔다리에 펼쳐 진 부분에서 증상이 발생하게 되지만 이후 점차 굽혀지는 부분까지 증상이 확장되게 됩니다.

 

 



안타깝게도 아직까지 유아아토피증상과 같은 아토피 증상에 대해서 확실히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다만 면역력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추측되는데요. 유아아토피증상의 경우 면역력이 약한 유아기 때 극심한 모습을 보이다가 이후 성인이 되어 가는 과정에서 면역체계가 잡히면 점차 증상이 호전되며 사라지곤 합니다.


이 유아아토피증상으로부터 아이를 지키기 위해선 피부 표면에 대한 처방도 중요하지만 면역력을 강화하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한데요. 이러한 면역력 강화에는 한방요법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한방요법을 통해 면역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이와 함께 피부 표면에 대한 처방도 함께 진행하는데요.

 

유아아토피증상으로 인해 우리아이의 피부가 고민된다면 유아아토피증상에 대한 한방요법 처방이 가능한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해 진단과 처방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