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  
생리할때 여드름 턱에서 계속?

생리할때 여드름 턱에서 계속?

생리할때 여드름 턱에서 계속?

 

 


생리기간 동안 몸 컨디션도 별로인데 피부까지 안좋아진다면?? 기분이 많이 별로일텐데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생리할때 여드름이 갑작스레 생겨나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턱에 생리할때 여드름이 자주 발생하곤 하는데요. 이유가 뭘까요? 오늘은 여의도한의원과 함께 생리할때 여드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드름은 나타나는 시기와 병변 부위에 따라서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이마에 나는 여드름의 경우 주로 사춘기에 많이 발생하는데요. 호르몬 변화로 일시적인 현상인게 대부분이고 좁쌀 여드름 형태를 보입니다.

 

턱에서 나는 여드름의 경우 사춘기에는 그다지 나타나는 경우가 드물지만 25세 이후 성인이 되면서 자주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마에 주로 나타나는 좁쌀 여드름과는 달리 화농성 여드름이나 곁절성 여드름으로 이어져 통증이 오기도 하는데요.

 

사춘기때의 여드름이 호르몬 변화가 안정화 되면서 회복되는 것과는 달리 호전과 악화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고 여성들의 경우 생리할때 여드름이 심해지곤 합니다.

 



 

배린일, 생리 전후에 악화 되었다가 이후 증상이 완화되는 경향을 보이는데요. 턱에서 발생하는 여드름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하다면 한의원을 방문해 증상 호전에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여의도한의원에서는 증상 부위와 원인에 따라 다양한 한방요법으로 여드름을 관리합니다. 생리할때 여드름이 심할 경우 외에도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 여드름들에 적합한 처방을 내리는데요. 여드름으로 인한 고민이 크다면 여의도한의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Kumsol communication